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초고속 컴백한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21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트레이 키즈는 다음 달 21일 새 앨범 '두 잇'(DO IT)을 발표한다.
지난 8월 발매한 네 번째 정규 앨범 '카르마'(KARMA) 이후 3개월 만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9일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월드투어 피날레 공연 '도미네이트 : 셀레브레이트'(dominATE : celebrATE) 종료 후 새 앨범 발매를 알리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신보에는 더블 타이틀곡 '두 잇'과 '신선놀음'을 비롯해 '홀리데이'(Holiday), '포토북'(Photobook), '두 잇'(페스티벌 버전) 등 다섯 곡이 수록된다.
그룹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이번에도 전곡 작업에 참여했다.
컴백 소식과 함께 이날 공식 소셜미디어(SNS)에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신곡의 키워드와 분위기를 가늠할 수 있는 일러스트가 담겼다.
JYP는 "트랙리스트 속 책자는 트레일러에서 두려움으로 멈춰버린 세상에 균열을 내고 치유와 변화를 이끄는 '현대판 신선'으로 등장하는 여덟 멤버의 기록지"라고 소개했다.
앞서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월 '스텝 아웃 2025'(STEP OUT 2025) 영상을 통해 올 한 해 동안 전개할 다양한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두 장의 앨범 발매를 예고한 이들은 정규앨범 '카르마'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7개 앨범 연속 정상을 차지하는 기록을 세웠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