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츠키 게임즈 ‘괴수 8호 THE GAME’에 ‘★5 캐릭터 [미래를 보는 힘] 나루미 겐’을 정식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제공=아카츠키 게임즈
식별 괴수 병기 넘버즈 1을 착용한 상태로 출현하는 나루미 겐은 필살기 발동 전, 적을 ‘간파 상태’로 만들며, 부대원들이 해당 괴수를 5회 공격할 경우, 무작위로 3개의 내성을 파괴해 괴수의 전반적인 능력을 약화시킨다. 또한, 간파 상태의 괴수를 공격하는 부대원은 추가적인 대미지 강화 효과를 획득해 아군 전체가 전투에서 더욱 강력한 위력을 발휘할 수 있다.
캐릭터 이야기를 담아낸 신규 캐릭터 스토리 ‘미래를 꿰뚫어 보는 눈’도 공개됐다. 새로운 스토리에서는 나루미가 괴수 9호와의 결전에 앞서 자신을 단련하는 모습이 차례대로 그려진다. 나루미는 스스로를 성장시킬 방법을 찾다 자료실에서 괴수 1호의 과거 기록과 마주하게 된다.
자료실에서 우연히 마주친 이타미 케이지와의 대화 속에서 과거 시노미야 이사오에게 던져졌던 말을 생각해 낸 나루미는 그 계기를 통해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기 위해 나아간다.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픽업 뽑기 및 로그인 보너스도 개최된다. 해당 픽업 뽑기 이벤트 기간 ★5 [미래를 보는 힘] 나루미 겐과 전용 무기 ★5 총검 GS-오오야마츠미의 획득 확률이 대폭 상승하며, 로그인 보너스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면 ‘THE GAME 뽑기 티켓’ 5장, ‘픽업 뽑기 티켓’ 5장을 수령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