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BO 정승환, 조용히 군입대…"무조건 돌아올 것" [전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ATBO 정승환, 조용히 군입대…"무조건 돌아올 것" [전문]

iMBC 연예 2025-10-21 00:13:00 신고

그룹 ATBO 정승환이 군에 입대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0일 ATBO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정승환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금일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정승환은 조용히 군 복무에 임하고자 하는 본인 뜻에 따라 팬 여러분께 미리 소식을 전하지 못했다"며 예고 없이 군에 입대한 이유를 설명했다.

정승환은 자신의 SNS에 팬들에게 미안함을 담은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갑작스러운 입대 소식으로 많이 놀라셨을 것 같다"며 "그동안 저의 활동을 기다려주신 분들께 급하게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정말 죄송하다"고 전했다.

이어 "하지만 많이 고민해 보고, 생각해 보았을 때, 어쩌면 인생의 큰 숙제인 군 복무를 빨리 끝내고 돌아와 여러분들 앞에서 활동 하는 것이 더 자주, 오래 볼 수 있는 선택이라 생각했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지금 당장은 군인의 신분으로 있지만 제가 늘 했던 말처럼 저는 절대로 예술을 그만둘 생각이 없다. 무조건 다시 돌아올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승환은 지난 2022년 보이그룹 ATBO로 데뷔했다

[이하 정승환 글 전문.]

안녕하세요 정승환입니다.

우선 갑작스러운 입대 소식으로 많이 놀라셨을 것 같습니다. 그동안 저의 활동을 기다려주신 분들께 급하게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사실은 저도 최근에 내린 결정이라 아직 실감이 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많이 고민해 보고, 생각해 보았을 때, 어쩌면 인생의 큰 숙제인 군 복무를 빨리 끝내고 돌아와 여러분들 앞에서 활동 하는 것이 더 자주, 오래 볼 수 있는 선택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큰 용기를 내서 입대를 결정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당장은 군인의 신분으로 있지만 제가 늘 했던 말처럼 저는 절대로 예술을 그만둘 생각이 없습니다. 무조건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어떤 모습과 형태로 돌아올진 모르겠지만, 여러분들 앞에서 다시 설 수 있는 순간을 꿈꾸고 있다는 건 괜찮습니다. 이건 진심으로 약속합니다.

입대를 앞두고 글을 쓰는 이 순간에도 그동안 저를 응원해 주시고 좋아해 주시던 팬분들이 생각이 나네요. 그동안 제가 얼마나 소중하고 감사한 시간들을 보냈는지 다시 한번 생각하고 느끼게 됩니다. 정말 긴 시간 처럼 느껴지시겠지만 저를 응원해 주시고 성장에 돌아올 저를 기대해 주신다면 군 복무를 마치고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라며 저는 군대 잘 다녀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IST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