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파미나 알레그라(DOPAMINA ALLEGRA)’ 라인으로 계절감을 살린 스포티한 디자인에 보온성을 갖춘 기능성이 돋보인다. 럭셔리한 소재에 우아한 실루엣을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골프 본연의 계절인 가을과 겨울을 위한 완벽한 골프룩을 완성했다는 평이다.
또한 화보 속 골프장은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더 시에나 벨루토 CC(구 세라지오GC)로, 더 시에나 라이프 앰배서더 유현주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더욱더 생동감 넘치게 표현됐다.
더 시에나 라이프 25FW 컬렉션의 메인 아이템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껏 담은 시에나 시그니처 자카드 스웨터와 고급스러운 광택 텍스처가 돋보이는 스포티 패딩&다운 시리즈다. 울 니트, 기능성 저지, 발수성 나일론 등 최고급 소재를 사용했으며, 블랙·오프 화이트의 모노 톤과 블루·브라운의 그라데이션 디자인을 통해 세련된 컬러 밸런스를 완성했다.
더 시에나 라이프 관계자는 “FW25 시즌은 브랜드의 본질인 이탈리안 감성과 퍼포먼스 기능성을 동시에 담아낸 컬렉션”이라며 “진정한 골프의 멋을 즐기는 계절인 가을과 겨울에 따뜻하면서도 감각적인 필드 룩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또한 더 시에나 라이프는 최근 배우 이민정과 함께한 FW 컬렉션 화보를 공개한 후, 원피스 아이템이 전량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민정의 세련되고 밝은 이미지, 그리고 실제 골프를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이 더 시에나 라이프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골프 & 리조트웨어’와 절묘하게 맞아 떨어졌다는 평가다.
더 시에나 라이프는 현재 프로 골퍼 박인비, 유현주, 김지영과 배우 이민정을 앰배서더 및 모델로 기용, ‘스포츠 스타+배우 뮤즈’ 조합으로 브랜드의 프리미엄 전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더 시에나 라이프의 가을 겨울 컬렉션은 전국 주요 백화점, 청담 직영점, 신라호텔, 더 시에나 제주CC, 더 시에나 서울 CC 및 프로샵,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