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콩팡팡>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나영석의 첫 단체 화보 비하인드 전격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콩콩팡팡>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나영석의 첫 단체 화보 비하인드 전격 공개

싱글 플러스 2025-10-20 15:00:00 신고

<콩콩팡팡>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나영석의 첫 단체 화보 비하인드 전격 공개

tvN ‘콩콩팡팡’의 주인공들이 장식한 싱글즈 11월호 커버! 예능 속 유쾌한 케미를 그대로 담은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나영석의 인터뷰 현장을 공개한다.

싱글즈 11월호 커버 - 콩콩팡팡 이광수, 도경수, 김우빈, 나영석

지난주 첫 방송된 tvN 예능 ‘콩콩팡팡’의 주인공들이 <싱글즈> 11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프로그램 속 KKPP푸드의 멤버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와 이들의 본사 에그이즈커밍의 나영석 PD가 함께한 화보 촬영 현장에서 그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먼저 KKPP푸드 대표 이광수는 인터뷰 내내 웃음을 유발했다. 대표인 그에게는 ‘직원을 뽑을 때 가장 우선하는 것’부터 ‘새로 데려오고 싶은 NEW 알바생’에 대한 질문 등 KKPP푸드의 인재상에 대해 물었다. 그 중 도경수 본부장에 대한 가감없는 평가가 주목할 만하다. 이어진 밸런스 게임에서 그는 연신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이게 맞아요?’, ‘왜 둘 중에 선택해야하죠’를 연발하며 진지하게 답했다. 위 영상에서 “옆머리만 남기 VS 앞머리만 남기”, “멤버들 집 사주기 VS 멤버들 집사되기” 등의 밸런스 게임에서 그가 고른 답을 확인해보자.


배우 김우빈은 평소의 차분한 이미지와 달리 재치 넘치는 면모를 보여줬다. 첫 방송에서 화제가 된 공항 패션 비하인드부터 지니가 되어 멤버들에게 주고 싶은 선물, 그리고 ‘동결건조’를 추진하게 된 밸런스 게임까지. 편안하면서도 진솔한 매력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도경수는 밸런스 게임에서 예상치 못한 선택으로 제작진을 폭소케 했다. “이광수를 박박 씻겨주기 VS 김우빈에게 박박 씻겨지기”, “팬이 내 바지를 잡고 넘어졌을 때, 바지 먼저 올리기 VS 팬 먼저 잡아주기” 같은 질문에 함박웃음을 터트리면서도 특유의 담백한 표정으로 재치있는 답으로 현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 이외에도 그는 “콩콩팡팡 멤버들과의 소중한 기억 VS 아무 문제 없이 깨끗한 세후 50억” 중 한 치의 망설임 없이 선택지를 고르며 센스를 발휘했다.


마지막으로 나영석 PD는 인터뷰 천재다운 입담으로 눈길을 끌었다. 다시 태어난다면 도전하고 싶은 아이돌 포지션부터, 멤버들에 대한 애정이 묻어나는 밸런스 게임까지, 인터뷰 내내 ‘콩콩팡팡’ 팀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는 후문. 위 영상에서 “쉬지 않고 잔소리하는 멤버들 VS 쉬지 않고 조언해도 안 듣는 멤버들” 등 밸런스 게임의 답을 확인해보자.


싱글즈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