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가수 임영웅이 영웅시대와 함께 하늘빛으로 물든 찬란한 순간을 만들었다.
임영웅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2025 전국투어 ‘IM HERO’의 인천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정규 2집 ‘IM HERO 2’ 발매 이후 첫 투어인 이번 공연은 새로워진 셋리스트와 더욱 깊어진 감성, 그리고 업그레이드된 무대 연출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웅장한 오프닝으로 시작된 무대 위, 임영웅은 폭발적인 에너지의 퍼포먼스부터 섬세한 감정이 담긴 발라드까지, 다채로운 모습으로 팬들과 만났다. 특히 밴드와의 라이브 조화는 임영웅 특유의 감성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었다.
와이드스크린을 활용한 영상미, 응원봉과의 페어링 효과, 압도적인 스케일의 무대 연출은 팬들에게 ‘IM HERO’만의 특별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공연 외에도 팬들을 위한 다양한 공간이 마련됐다. 마음을 엽서에 담아 전할 수 있는 ‘IM HERO 우체국’, 지역별 한정 ‘기념 스탬프’, 영웅시대의 순간을 기록하는 ‘IM HERO 영원 사진사’ 등은 공연을 기다리는 시간마저도 설렘으로 채웠다.
임영웅은 무대 위에서 “여러분과 함께하는 이 시간이 정말 소중하다”며 진심 어린 인사를 전했고, 팬들은 아낌없는 함성과 박수로 화답했다.
인천에서의 축제를 시작으로, 임영웅은 2025 전국투어를 통해 전국 방방곡곡을 ‘하늘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11월 7일부터 9일까지 대구, 11월 21일부터 23일까지 그리고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 광주, 26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대전,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2월 6일부터 8일까지 부산에서 열기를 잇는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