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는 지금 이별 중…정성일→클라라, 이혼 발표 “합의 하에 이별했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연예계는 지금 이별 중…정성일→클라라, 이혼 발표 “합의 하에 이별했다”

TV리포트 2025-10-19 06:00:03 신고

[TV리포트=강지호 기자] 배우 클라라가 결혼 6년 만에 파경 소식을 전했다.

클라라의 소속사 KHS에이전시는 17일 “클라라가 지난 8월 협의 이혼 절차를 완료했다. 오랜 시간 배우자와의 신중한 논의 끝에 이런 결론에 이르렀다”고 밝혔다.

이후 클라라는 “응원을 보내주셨던 많은 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하다”며 양가 가족의 이해를 구하는 과정이 필요해 소식이 늦어졌다고 설명했다.

지난 2019년 클라라는 2세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 사무엘 황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미국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치른 후 서울 송파구에서 결혼 생활을 이어갔다. 당시 신혼집의 매매가 81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큰 화제가 됐다.

스위스 베른 출생의 한국계 영국인인 클라라는 2006년 데뷔해 ‘투명인간 최장수’, ‘바람불어 좋은 날’, ‘응급남녀’, 안투라지’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과 만났다. 특히 지난 2013년 일명 ‘레깅스 시구’를 통해 존재감을 각인한 그는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번 주 이혼 소식을 전한 것은 클라라 뿐이 아니다. 앞서 배우 정성일도 결혼 9년 만의 이혼 소식을 알려 화제가 됐다.

정성일의 소속사 엑스와이지스튜디오는 14일 “정성일이 오랜 시간 배우자와 함께 신중한 고민을 거듭한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는 “귀책 사유가 아닌 서로 간의 원만한 합의에 따라 이루어진 결정인 만큼 왜곡되거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며 “각자의 길을 응원하며 아이의 양육에는 함께 최선을 다해 성실히 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정성일은 지난 2023년 출연했던 방송을 통해 2016년 결혼한 비연예인 아내가 자신의 무명 시절에도 함께해 줬다고 고마움을 전했던바, 그의 이혼 소식은 충격을 안겼다.

2002년 영화 ‘H’로 데뷔한 정성일은 이후 영화 ‘경관의 피’,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비밀의 숲2’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내공을 쌓았다. 특히 그는 2023년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하도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정성일의 차기작은 디즈니플러스 ‘메이드 인 코리아’로 결정됐으며 이혼 발표 이후에도 신작 캐스팅 소식을 꾸준히 전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강지호 기자 khj2@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