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안, ‘폭군의 셰프’ 흥미진진 비하인드 대방출…이채민 미담까지 (전참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주안, ‘폭군의 셰프’ 흥미진진 비하인드 대방출…이채민 미담까지 (전참시)

iMBC 연예 2025-10-18 04:14:00 신고

배우 이주안의 프로페셔널한 하루가 공개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1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김해니,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69회에서는 작품을 향한 이주안의 무한한 열정이 담긴다.

오늘 방송에서는 배역을 위해서라면 몸을 아끼지 않는 배우 이주안의 열정 넘치는 하루가 그려진다. 이주안은 집 앞 놀이터에서 아크로바틱 기술을 연마하는가 하면, 판소리를 무아지경 열창하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드라마 '폭군의 셰프' 촬영 당시에도 무예에 능한 ‘공길’ 역 소화를 위해 승마 레슨 100시간, 액션 스쿨 200시간이라는 엄청난 노력을 들였다는데. 결국 그는 대역 없이 대부분의 액션 연기를 소화해냈다고 해 참견인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주안은 화제의 드라마 ‘폭군의 셰프’에 얽힌 흥미진진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그는 꿈에 그리던 ‘공길’ 역 캐스팅 소식을 듣고 30분 동안 오열했던 일화부터 함께 출연했던 동료 배우 이채민의 훈훈한 미담을 전한다고 해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조선의 마초 섹시남' 이주안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화보 촬영 현장도 공개된다. 카메라 앞에 선 그는 순식간에 눈빛을 바꾸며 압도적인 분위기를 연출, 일상에서처럼 열정적인 본업 모멘트를 뽐내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오늘(18일) 밤 11시 10분 방송.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