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우♥’ 함은정 결혼 공식 발표…’前남편’은 축하 메시지 [RE:스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병우♥’ 함은정 결혼 공식 발표…’前남편’은 축하 메시지 [RE:스타]

TV리포트 2025-10-17 01:50:02 신고

[TV리포트=정효경 기자] 그룹 티아라 멤버 겸 배우 함은정이 결혼 소감을 전한 가운데 ‘전남편’ 이장우가 댓글을 남겼다.

함은정은 16일 개인 계정을 통해 “11월 마지막날 결혼 한다”며 은방울꽃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는 “평생 제 곁을 지켜줄 것 같던 엄마를 1년 전 떠나보내고 나니 엄마처럼 밝고 따뜻한 제 가정을 이루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제 일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존중해 주고, 또 힘들 때 제 곁을 묵묵히 든든하게 지켜준 분과 새로운 출발을 함께 하기로 했다”며 “애정으로 응원해 달라. 열심히 예쁘게 잘 살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글 말미에 “언제나 팬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티아라, 배우 함은정으로 남겠다. 늘 감사하다”고 결혼 이후에도 꾸준한 활동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이에 안무가 배윤정이 “진심으로, 마음으로 축하했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지난 2011년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함은정과 가상 부부였던 이장우가 “축하해”라고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팬들은 “당신은 남편이 아니다”, “‘우결’ 전남편”, “아이구, 너였으면 좋겠다”며 폭소했다.

이날 함은정의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통해 “함은정 배우가 오는 11월 중 소중한 인연과 함께 인생의 여정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상대는 영화 ‘더 테러 라이브’, ‘PMC: 더 벙커’, ‘전지적 독자 시점’ 등을 제작한 김병우 감독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는 8살이다.

1988년생 함은정은 2009년 그룹 티아라로 데뷔해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하며 사랑을 받았다. 이후 드라마 ‘드림하이’, ‘별별 며느리’, ‘여왕의 집’ 등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 실력을 증명했다. 그는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MBC 드라마 ‘첫 번째 남자’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정효경 기자 jhg@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롯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