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챔' 성리, 여심올킬 비주얼+감성보컬 빛난 '행복한가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트챔' 성리, 여심올킬 비주얼+감성보컬 빛난 '행복한가요'

iMBC 연예 2025-10-17 01:20:00 신고

성리가 ‘행복한가요’로 여전히 뜨거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6일 방송된 MBC ON ‘트롯챔피언’에서 성리의 ‘행복한가요’가 4위를 기록했다. ‘행복한가요’는 2023년 11월 성리가 군입대 당일 팬을 위한 선물로 깜짝 발표한 곡으로, 발매 이후 꾸준히 10위권 이내라는 높은 순위를 이어왔다.

군복무 중 MBN ‘현역가왕2’에 출연하면서 성리는 공백기에도 불구하고 팬층을 더욱 단단하게 굳혔다. 그 결과 지난 5월 전역 후 ‘행복한가요’의 상승세는 더욱 뜨겁게 이지면서 9월에는 6위를 기록한 데 이어 이번 주 4위라는 자체 최고 순위를 기록했다.

이날 성리는 자연스럽게 흐르는 헤어에 그레이 수트 스타일링으로 여심을 강타하는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사랑하는 이와의 추억을 그리는 성리의 섬세한 감성은 감미로운 음색과 어우러져 이 가을, 한층 깊어진 감성을 선사했다.

성리는 눈빛조차 열일했다. 저 먼 어딘가를 애절하게 응시했다가도, 카메라를 바라보며 무언의 메시지를 전하는 성리의 표정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의 결을 담아내며 ‘행복한가요’의 애달픈 감성을 시각적으로 완성했다.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 애절한 ‘행복한가요’ 무대에 관객은 숨을 죽인 채 성리의 목소리에 귀 기울였다. 터지는 가창력과 함께 애절한 감성의 점정을 찍은 성리의 무대가 끝나자 객석에서는 오랫동안 뜨거운 박수가 쏟아졌다.

‘감성리’라는 별명을 증명하듯 이 날 펼쳐진 성리의 무대는 가을의 감성을 더욱 짙게 물들였다. 성리의 진심이 담긴 목소리가 전해준 울림의 무대는 팬들에게는 잊을 수 없는 여운으로, 시청자들에게는 오래도록 기억될 감동으로 남을 전망이다.

한편 ‘행복한가요’로 감동 가득한 무대를 꾸민 성리는 팬들에게 새로운 무대를 선사하기 위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ON ‘트롯챔피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