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채♥’ 김충재, 또 나혼산 등장… 기안84 전문 고민상담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정은채♥’ 김충재, 또 나혼산 등장… 기안84 전문 고민상담가

TV리포트 2025-10-16 03:40:02 신고

[TV리포트=김나래 기자]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절친 김충재를 만나 고민을 토로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가 절친 김충재를 찾아 슬럼프 고민을 상담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기안84는 작업실에서 붓을 들고 그림 작업에 열중하지만, 이내 마음에 들지 않는 듯 한숨을 내쉰다. 결국 그림에 집중하지 못한 채 표정은 점점 어두워진다. 그는 개인전 작업 이후 약 1년 반 만에 찾아온 슬럼프를 겪고 있다고 털어놨다.

그는 다양한 방식으로 붓을 놓지 않고 작업을 이어왔음에도 성에 차지 않았다며, 몇 달을 노력해 그린 그림을 가져와 하얗게 덮어버리는 모습까지 보였다.

결국 작업실을 벗어난 그는 커다란 석고상과 미술재료를 들고 오랜 절친인 김충재의 작업실을 찾았다. 김충재는 여전히 눈부신 외모로 환한 미소를 보내며 그를 맞이해 여심을 녹였다.

김충재를 만난 기안 84는 ‘석고 소묘’를 통해 초심 찾기를 제안한다. 김충재는 잠시 당황했지만, 이내 웃음을 지으며 연필을 잡았다. 두 사람은 이젤 앞에 마주 앉아 마치 ‘데칼코마니’같은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석고상을 뚫을 듯이 집중한 두 사람이 완성할 그림에 기대가 모인다.

앞서 김충재는 지난 2017년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의 미대 후배로 깜짝 등장해 큰 화제가 됐다. 특히 그는 연예인 버금가는 외모와 피지컬로 주목받았으며, MC 박나래와 썸 기류를 풍겨 당시 큰 인기를 끌었다.

2024년 3월에는 배우 정은채와 깜짝 열애 소식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은 1986년생 동갑내기로 서로의 개인 계정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는 등 ‘럽스타그램’을 통해 공개적으로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기안84와 김충재가 보여줄 훈훈한 초심 찾기는 오는 17일 밤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나래 기자 knr@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DB, 김충재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