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안유정 결혼설 터지더니 대박 났다…”솔직히 떨려” (‘열혈사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유병재, 안유정 결혼설 터지더니 대박 났다…”솔직히 떨려” (‘열혈사제’)

TV리포트 2025-10-16 01:20:02 신고

[TV리포트=김해슬 기자] 방송인 유병재가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유병재는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EBS ‘사제 공감 퀴즈쇼 열혈사제’ 속 메인 MC로 나선다. 

그는 영상 채널을 통해 무공해 토크 콘텐츠를 선보이며 10대 사이에서 탄탄한 팬덤을 쌓아온 바 있다. 가식 없는 화법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중학생들이 좋아하는 아저씨”라는 별명도 얻었다. 유병재는 “요즘 중학생들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전혀 모르겠다. 솔직히 떨린다”며 프로그램을 맡게 된 소감을 덧붙였다.

‘사제 공감 퀴즈쇼 열혈사제’는 전국 중학교를 찾아가 교사와 학생이 한 팀을 이뤄 퀴즈와 게임을 통해 소통하는 버라이어티다. 유병재는 “평소 소통이라는 주제에 도전해 보고 싶었다. 댓글로만 학생들과 이야기했는데 현장에서 직접 눈을 마주치고 대화할 수 있다는 게 설렌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 촬영을 마친 그는 “학생들의 순수함과 열정에서 오히려 내가 더 많이 배우고 있다. 함께 웃고 대화하는 순간들이 ‘열혈사제’의 진짜 재미”라며 앞으로 학생들과 함께 보여줄 신선한 호흡에 자신감을 내비쳤다.

EBS 1TV ‘사제 공감 퀴즈쇼 열혈사제’는 오는 18일 오후 3시에서 첫 방송된다.

유병재는 지난해 11월 배우 안유정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그의 연인인 안유정은 2022년 방영된 TVING ‘러브캐처 인 발리’에 출연해 배우 한소희 닮은꼴로 주목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안유정이 자신의 계정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결혼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이에 안유정 소속사 케이플러스 “촬영용으로 입고 찍은 건데 하필 웨딩드레스라서 오해가 생긴 것 같다”고 해명했다.

김해슬 기자 khs2@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