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 다혜♥서동진, 13년 열애 끝 결혼 임박…”내년 내후년 다 좋다” [RE: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환승연애’ 다혜♥서동진, 13년 열애 끝 결혼 임박…”내년 내후년 다 좋다” [RE:뷰]

TV리포트 2025-10-15 23:00:03 신고

[TV리포트=배효진 기자] 가수 다혜가 13년째 교제 중인 남자친구 서동진과의 결혼운을 점쳤다.

지난 14일 다혜는 자신의 채널에 ‘이 사람과 결혼해도 될까요..? 과거부터 다 맞추는 진짜 잘 보는 또 간사주집ㅣ일, 사랑, 결혼까지 싹 다 물어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다혜는 실제 연애 중인 연인 서동진과 함께 점술가를 찾았다.

다혜는 “결혼은 언제쯤 하는 게 좋냐”고 조심스럽게 물었고 점술가는 “결혼 시기가 내년과 내후년 모두 괜찮다. 서른여덟 이전이라면 언제든 좋다”고 답했다. 이어 “다혜 씨는 일 운이 강해서 당분간은 일에 집중할 운이다. 그래서 서른다섯이나 서른여섯쯤 돼야 결혼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에 다혜는 “결혼을 잘 하고 싶다”며 진지한 태도를 보였다. 점술가는 “본인이 원하는 이상형이 분명하다. 손흥민처럼 일과 사람 모두 완벽한 사람을 찾는 성향이 있다”고 해석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속 다혜는 결혼에 대한 현실적인 고민도 털어놨다. 그는 “서로 일이 바쁘다 보니 시기를 정하기가 쉽지 않다. 그래도 이야기는 꾸준히 나누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다혜와 서동진은 13년째 연애 중인 장기 커플이다. 두 사람은 tv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3’에 동반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당시 한 차례 이별을 겪었지만 방송을 통해 감정을 정리했고 프로그램 종료 후 다시 연인으로 발전했다.

영상 말미 다혜는 “결혼을 잘하고 싶다는 마음이 크다. 일도 열심히 하면서 좋은 시기를 기다리겠다”고 덧붙이며 결혼에 대한 신중한 태도를 보였다.

배효진 기자 bhj@tvreport.co.kr / 사진= 채널 ‘다혜가다했다DAHYE’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