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보이즈 2 플래닛' 80인의 뜨거운 경연현장 추억들이 서울에 이어 중국 상하이에서도 펼쳐진다.
15일 Mnet 측은 '보이즈 2 플래닛' 아카이브 전시 'AFTER ; JOURNEY' 중국 상하이 행사를 오는 26일까지 상하이 화윤시대광장 1층에서 펼친다고 전했다.
'AFTER ; JOURNEY' 중국 상하이는 최근 서울 성수동서 마무리된 국내 팝업에 이은 '보이즈 2 플래닛' 아카이브 기획전이다.
이번 전시는 약 90평 규모의 공간을 배경으로 참가자 80인의 경연이 펼쳐진 대규모 무대와 함께, 참가자들이 실제 착용했던 교복과 명찰, 미션 무대 비하인드 등 다양한 사진 등이 전시된다.
또한 참가자들의 음성 메시지와 자필 다이어리 등의 콘텐츠와 함께, 나와 가장 잘 맞는 참가자를 찾아보는 ‘스페셜 매칭’ 등 팬 참여형 콘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여기에 데뷔그룹 ALPHA DRIVE ONE(알파드라이브원, ALD1, 알디원)의 포토존과 함께 관련 MD 판매를 진행, 추억회상은 물론 이들의 새로운 행보를 향한 관심을 이끌 예정이다.
한편 ‘보이즈 2 플래닛’은 지난달 25일 최종회차를 통해 그룹 ALPHA DRIVE ONE(알파드라이브원, ALD1, 알디원)을 탄생시키며 마무리된 가운데, 오는 12월6일 엠넷플러스 신규 프로그램 ‘PLANET C : HOME RACE(플래닛 C: 홈 레이스)’로 플래닛 C 소년들 중심의 새로운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