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게임즈는 아크시스템웍스와 공동 개발한 대전 격투 게임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라이징’의 Ver.2.30 업데이트를 15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제공=사이게임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메구’가 추가되며, ‘캐릭터 일러스트’와 ‘이모티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배틀 패스 Part.10’이 새롭게 도입됐다. 또한 ‘프리미엄 배틀 패스 Part.5’의 일부 보상이 재판매되고, 랭크 매치 시스템 개편과 신규 마스터 랭크, 포토 콘테스트 수상작 플레이트가 추가됐다. 일부 캐릭터의 밸런스도 조정됐다.
신규 캐릭터 ‘메구’는 아우구스테를 동경하는 평범한 소녀로, 바캉스를 방해하는 괴생명체에 분노해 전사로 각성한다. 절친 ‘마릿페’, 상어 ‘우르술라’와 함께 상어 격투술을 구사하며 바다를 지키는 콘셉트다.
캐릭터 세트에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메구’, 프리미엄 아바타와 배지, 배틀 키트 ‘서바이블레이드 EX’, 디지털 피규어 포즈 세트, ‘그랑블루 판타지’ 연동 아이템 등이 포함된다.
랭크 매치에는 ‘실버 마스터’, ‘골드 마스터’ 등 신규 VS 레벨이 도입됐다. 마스터 포인트 200~499 구간은 실버 마스터, 500 이상은 골드 마스터로 분류되며, 각 단계별 전용 플레이트 색상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한 8월 특별 방송에서 발표된 ‘GBVSR 디지털 피규어 포토 콘테스트 Vol.2’의 수상작 플레이트가 콘텐츠 숍에 추가된다. 이외에도 배틀 패스 Part.10을 통해 신규 로비 아바타 ‘마릿페’와 ‘샤를로테’의 신규 의상 ‘다이아몬드 하트’, 다양한 캐릭터 색상 및 무기 스킨을 얻을 수 있다.
한편,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라이징 디럭스 에디션’은 10월 22일까지 PS5·PS4 버전이, 10월 21일 오전 2시까지 스팀 버전이 61% 할인 판매 중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