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초 만에 보는 기사
| ‘태풍상사’ 김민하, 브라운 톤으로 완성한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 룩
| 스카프로 클래식부터 힙한 무드까지 다채로운 가을 스타일링
| 와이드 데님 팬츠와 패턴 셔츠로 연출한 김민하식 트렌디 데일리 룩
방송 2회 만으로 흥행 조짐이 보이고 있는 드라마 '태풍상사'! 강태풍 역의 이준호와 오미선 역의 김민하, 두 배우의 비주얼 케미는 물론이고 연기력까지 더해져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90년대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 '태풍상사'는 당시의 헤어, 메이크업, 옷 스타일을 시작으로 열차 티켓, 예능 프로그램까지 옛날 그 느낌 그대로 고증하면서 시청자들의 호평이 자자한데요. 드라마를 보다가 김민하 배우의 매력에 빠져들어 SNS까지 살펴보게 됐습니다. 그녀는 평소에 어떤 데일리 룩을 입을까요? 김민하 배우처럼 분위기 있는 데일리 룩을 입어보고 싶은 이들을 위해 그녀의 데일리 룩을 소개합니다.
비즈니스 캐주얼 패션, 이렇게 입어보기
김민하 가을 패션 @minhakim__
김민하 가을 패션 @minhakim__
주근깨가 사랑스러운 배우 김민하! 이번 가을엔 김민하처럼 분위기 있게 옷을 입어보는 건 어떨까요? 그녀는 스트라이프 셔츠, 브라운 톤의 팬츠, 노란색 넥타이로 스타일을 완성했는데요. 전체적으로 브라운 계열의 아이템을 선택해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죠. 김민하의 스타일 포인트 팁을 살펴보자면? 앞 코가 뾰족한 스틸레토 힐을 매치한 것! 벨트와 시계로 클래식함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 비즈니스 캐주얼 룩으로 따라 입어보기 좋은 조합입니다.
무궁무진 '스카프' 아이템 활용법
김민하 가을 패션 @minhakim__
김민하 가을 패션 @minhakim__
가을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스카프! 김민하는 데일리 룩으로 베이지색 니트 스카프를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요. 쌀쌀한 날씨에 입기 좋은 트렌치 코트에 스카프를 머리에 둘러 클래식한 가을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올블랙 룩에 호피 패턴 안경, 비니, 스카프를 함께 매치해 힙한 무드를 즐기기도 했죠. 스카프 하나만 있어도 가을 패션 어렵지 않습니다. 귀여운 매력까지 덤으로 챙길 수 있죠!
기본 아이템 '데님 팬츠'로 멋내기
김민하 가을 패션 @minhakim__
김민하 가을 패션 @minhakim__
언제 입어도 트렌디한 기본 아이템, 데님 팬츠! 김민하는 와이드 핏의 데님 팬츠에 셔츠를 매치했는데요. 개성 있고 위트 있는 패션을 위해 명화 그림이 프린팅 된 화려한 패턴 셔츠를 선택한 것이 포인트입니다. 모던하고 시크한 룩을 입고 싶다면 김민하처럼 데님 팬츠에 블랙 톱, 블랙 재킷을 걸쳐보세요. 하이 웨이스트 디자인의 팬츠를 선택한다면 허리선이 높아지면서 날렵한 실루엣과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