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와 공개 열애 중인 안유정, SNS에 웨딩드레스 사진 공개…"드디어 결혼?" 팬들 뜨거운 반응 속 '결혼설 해프닝'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유병재와 공개 열애 중인 안유정, SNS에 웨딩드레스 사진 공개…"드디어 결혼?" 팬들 뜨거운 반응 속 '결혼설 해프닝'

메디먼트뉴스 2025-10-15 09:44:32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방송인 유병재와 공개 열애 중인 안유정이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공개해 결혼설에 휩싸였다. 청초한 웨딩드레스 자태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지만, 이는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으로 알려지며 '결혼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안유정은 지난 13일 별다른 설명 없이 촬영장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여러 장의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유정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티아라와 면사포를 착용한 채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손에는 핑크빛 부케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 송혜교, 한소희, 김태리의 분위기를 동시에 느끼게 하는 듯한 청초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은 "결혼하나?", "드디어 결혼 발표?", "화보 촬영이었구나, 그래도 너무 잘 어울린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두 사람의 결혼 여부에 관심을 집중했다.

앞서 유병재는 티빙 '러브캐처 인 발리' 출신인 9살 연하의 안유정과의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두 사람은 SNS를 통해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팬들의 응원을 받아왔다.

이번 웨딩드레스 사진이 실제 결혼을 암시한 것은 아니었지만, 공개 열애 약 1년 만에 전해진 '결혼설' 해프닝에 팬들은 "결국 화보였지만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린다", "행복한 모습 보기 좋다" 등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