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1월 2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시리즈물로,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모범택시’ 시리즈는 2023년 이후 방영된 국내 지상파 및 케이블 드라마 전체 시청률 5위(21%)를 기록한 것은 물론, 지난해 아시아 최고 권위의 미디어 시상식 제28회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ATA)에서 베스트 드라마 시리즈 부문 최우수 작품상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메가 히트 IP로 자리매김했다.
전 시즌에 이어 ‘무지개 5인방 완전체’ 이제훈(김도기 역)-김의성(장대표 역)-표예진(고은 역)-장혁진(최주임 역)-배유람(박주임 역)이 전원 출연을 확정해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 가운데 ‘모범택시3’ 측이 모두가 기다려온 택시 히어로 ‘김도기 기사’의 귀환을 알리는 단독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다. 공개된 포스터 속 김도기는 눈부신 차 헤드라이트 앞, 실루엣만으로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는 고요함 속에 박진감을 품고 있다. 수많은 차들의 헤드라이트 불빛 속에서 은신하고 있는 모범택시가 마치 숨을 죽인 채 사냥감을 지켜보는 맹수처럼 긴장감을 자아내는 것. 김도기를 휘어 감고 있는 ‘숫자 3’이 타이어의 스키드 마크의 형상을 하고 있어, ‘모범택시’ 시리즈의 전매특허인 카 체이싱 액션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