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드' 2편 11월에 돌아온다, 1차 포스터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위키드' 2편 11월에 돌아온다, 1차 포스터 공개

iMBC 연예 2025-10-15 04:38:00 신고

오는 11월, 전세계 관객들을 다시 한번 마법 같은 황홀경으로 초대할 영화 '​위키드: 포 굿​'(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이 한층 깊어진 우정과 강렬해진 이야기를 예고하는 1차 보도스틸 15종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025년 전세계 극장가를 화려하게 수놓을 뮤지컬 블록버스터 '위키드: 포 굿​'​이 1차 보도스틸 15종을 공개한다. 영화 '위키드: 포 굿​'​은 사람들의 시선이 더는 두렵지 않은 사악한 마녀 ‘엘파바’와 사람들의 사랑을 잃는 것이 두려운 착한 마녀 ‘글린다’가 엇갈린 운명 속에서 진정한 우정을 찾아가는 이야기​이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두 마녀의 복잡하고 다채로운 감정을 예고하며 이들이 맞이할 거대한 변화를 향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뜨거운 우정을 나누었던 ‘엘파바’와 ‘글린다’는 각자의 신념에 따른 선택으로 전혀 다른 길을 걷게 된다. ‘엘파바’는 ‘오즈의 마법사’와의 대립 이후 세상으로부터 사악한 마녀로 낙인찍혀 홀로 남겨지고, ‘글린다’는 여전히 많은 이들의 사랑 속에 착한 마녀로 추앙받는다. 이들의 상반된 행보는 극적인 대비를 이루지만, 그 속에서도 빛을 발하는 두 사람의 변함없는 우정과 케미가 앞으로 마주할 운명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엘파바’와 ‘글린다’를 둘러싼 주변 인물과 사건의 서막을 알리는 순간들도 포착되어 시선을 잡아끈다. 환하게 웃는 ‘글린다’의 곁에 선 ‘피예로’, ‘엘파바’와 다시 조우한 ‘오즈의 마법사’, 심상치 않은 분위기의 ‘글린다’와 ‘마담 모 리블’, 근위병에게 끌려가는 ‘엘파바’까지 이들의 여정이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호기심을 더한다.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된 두 마녀는 '위키드: 포 굿​'​에서 또 한 번의 변화를 맞이한다. 얽히고설킨 운명 속에서 끊임없는 혼란과 선택의 기로를 지나며 더욱 깊어지고 단단해질 이들의 이야기는 올겨울 관객들에게 또 한 번 잊지 못할 감동과 마법 같은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완전히 새로워진 캐릭터들의 서사와 새로운 여정에 대한 기대를 더하는 보도스틸을 공개한 '​위키드: 포 굿​'은 오는 11월 19일(수) 전세계 최초로 대한민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유니버설 픽쳐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