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리즈, 에스파 윈터 이어 새 '티니핑' 언니 등극…TV 시즌6 OST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아이브 리즈, 에스파 윈터 이어 새 '티니핑' 언니 등극…TV 시즌6 OST 공개

뉴스컬처 2025-10-14 10:11:43 신고

3줄요약
아이브 리즈. 사진=SAMG엔터
아이브 리즈. 사진=SAMG엔터

[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아이브(IVE) 리즈가 극장판 OST 주자였던 에스파 윈터에 이어, TV 시리즈에서의 새로운 '티니핑' 언니가 됐다. 

SAMG엔터(대표 김수훈) 측은 지난 13일 공식 유튜브 및 SNS를 통해 리즈가 가창한 ’캐치! 티니핑’의 여섯 번째 시즌 OS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OST는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 타이틀과 함께 펼쳐질 TV시리즈 여섯 번째 시즌의 메인 곡이다. 

주인공 로미와 함께 프린세스티니핑들이 사라진 레전드티니핑을 찾으러 떠나는 새로운 모험들을 표현하는 스토리라인을 리즈의 청량한 보컬과 함께 생기있게 표현해냈다. 

이같은 리즈의 '캐치! 티니핑' OST 참여는 극장판 '사랑의 하츄핑' OST를 가창한 에스파 윈터에 이은 두 번째이자, TV시리즈 기준 첫 K팝 아티스트 OST 협업으로서 돋보인다. 

아이브 리즈. 사진=SAMG엔터
아이브 리즈. 사진=SAMG엔터

또한 최근까지 에스파, 하츠투하츠 등 SM엔터테인먼트와의 컬래버를 통해 캐릭터 접근을 보였던 '티니핑' IP의 새로운 접근으로서도 주목된다. 

SAMG엔터 관계자는 “리즈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힘 있는 보컬이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 세계관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며 “특히 K-팝 팬층과 티니핑 시청자를 동시에 사로잡을 수 있는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리즈가 가진 보컬의 순수한 매력이 OST와 완벽하게 어울렸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리즈 특유의 밝은 매력과 애니메이션의 환상적인 비주얼이 어우러져 기대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리즈도 “‘캐치! 티니핑’ OST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많은 분들이 노래와 뮤직비디오를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팬들 또한 “리즈의 목소리로 OST를 듣게 돼 설렌다”, “리즈와 티니핑 분위기가 잘 맞는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