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진짜 팬이예요”…박찬욱X이병헌X손예진 뜬 베니스, ‘톡파원 25시’ 들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찬원 “진짜 팬이예요”…박찬욱X이병헌X손예진 뜬 베니스, ‘톡파원 25시’ 들썩

뉴스컬처 2025-10-13 15:51:22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톡파원 25시’가 시청자들의 덕심과 감성을 동시에 자극할 특별한 랜선 여행으로 돌아온다.

13일 방송되는 '톡파원 25시'에서는 역사 스토리텔러 썬킴과 모델 송해나가 중국 스자좡과 이탈리아 베네치아를 방문해 각기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톡파원 25시
사진=톡파원 25시

삼국지 마니아라면 꼭 가봐야 할 도시로 꼽히는 스자좡에서는 유비가 아들보다도 소중히 여겼다는 촉나라의 명장 조운을 기리는 조운묘를 소개한다. 조운의 활약상이 기록된 순평후전, 관우의 청룡언월도, 장비의 장팔사모 등 삼국지 속 무기와 유물들이 총출동하며, 썬킴은 깊이 있는 역사 해설로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이어 마라의 본고장에서 즐기는 독특한 훠궈 식당도 공개된다. 지붕의 홈을 파 만든 특이한 좌석에 앉아 감자를 넓게 썬 ‘폭포 감자’와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 ‘면근우육구’를 맛보며 침샘을 자극한다. 또한 전현무와 양세찬에 이어 영춘권 체험에 도전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더한다.

한편, 이탈리아에서는 영화 평론가 백은하 소장의 초대로 베니스국제영화제가 열리는 베네치아를 찾는다. 본격적인 영화제 관람에 앞서 산 마르코 대성당에서 황금 사자가 새겨진 지붕과 금박 모자이크의 아름다움에 감탄하고, 배 위에서 펼쳐지는 즉석 오페라 공연을 즐기며 낭만적인 바텔라 투어를 경험한다.

박찬욱 감독의 신작 ‘어쩔 수가 없다’가 초청된 영화제 현장도 생생히 담긴다. 턱시도를 입고 나타난 톡파원이 비교적 가벼운 차림의 관객들을 보고 당황하자, 백은하 소장은 “베니스는 칸보다는 훨씬 캐주얼한 영화제”라며 영화제마다 다른 분위기를 설명한다.

레드카펫에는 박찬욱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병헌, 손예진, 염혜란, 이성민 등 스타들이 대거 등장해 스튜디오의 열기를 더욱 끌어올린다. 이찬원은 “나 진짜 팬이야”라고 환호하며 진심 어린 팬심을 드러내고, 영화 상영 후 쏟아진 기립 박수는 뜨거운 감동을 안긴다.

또한 스튜디오에서는 썬킴이 과거 칸영화제에 공식 초청받은 사실을 깜짝 공개하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

JTBC '톡파원 25시'는 13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