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1박’ 때 강호동에 먼저 혼전임신 고백…촬영 중 공개해 깜짝” [RE: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수근 “‘1박’ 때 강호동에 먼저 혼전임신 고백…촬영 중 공개해 깜짝” [RE:뷰]

TV리포트 2025-10-13 15:25:08 신고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개그맨 이수근이 과거 강호동에게 혼전 임신 소식을 먼저 알렸다가 강호동이 방송에서 공개해 당황했던 사연을 소환했다. 

13일 온라인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선 이수근과 은지원이 게스트로 출연해 토크를 펼쳤다. 결혼에 대한 화제가 나온 가운데 신동엽은 “너 혼전 임신한 거 호동이가 방송에서 이야기 한 것 아니냐”라고 운을 뗐고 이수근은 강호동과 함께 ‘1박2일’을 하던 시절을 언급했다. 

이수근은 “그때는 진짜 깜짝 놀랐다. 왜냐하면 그 당시에는 혼전 임신에 대한 사회적인 평이 그렇게 좋지는 않았다. 호동 선배님한테는 말씀드려야 될 것 같아서 아내가 임신했다고 얘기한 거다. 호동 선배가 ‘축하한다’라며 절대 얘기하지 말라고 하더라. 기사 나고 그러면 그렇게 좋은 게 아니니까 절대 얘기하지 말라고 해서 ‘선배님 감사합니다. 알겠습니다’라고 했었다”라고 당시 강호동의 반응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저는 그때 선배님한테 처음으로 얘기한 거다. 근데 (‘1박2일’ 촬영) 오프닝 하자마자 ‘축하합니다’ 하더라”며 당시 강호동이 혼전 임신 사실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수근은 “그때는 뭐든 방송에서 도움이 되면 시청률이 30~40% 나오고 그럴 때니까”라고 돌아봤다. 

이수근은 “그래서 우리 아들이 고2인데 ‘1박이’라는 태명을 아직도 기억하는 분들이 있다. ‘1박이’였는데 시골가면 어머님들이 그걸 기억하시고 ‘1박이 많이 컸어?’ 이러시는 분들이 아직도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영상에선 이수근 외에도 스타일리스트 연인과 재혼을 앞둔 은지원이 출연해 결혼식 계획을 언급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짠한형 신동엽’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