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호♥’ 수영, 5년 만에 경사 전했다…’오케이 마담2’으로 스크린 복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정경호♥’ 수영, 5년 만에 경사 전했다…’오케이 마담2’으로 스크린 복귀

TV리포트 2025-10-13 05:32:59 신고

[TV리포트=강지호 기자]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수영이 스크린에 복귀한다.

수영이 영화 ‘오케이 마담2’에 캐스팅됐다고 13일 마이데일리는 보도했다. 앞서 그는 지난 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서 진행된 대본 리딩 현장에도 참석한 것으로 전해진다.

2020년 개봉한 ‘오케이 마담’은 이철하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으로, 생애 처음 떠난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를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을 드러내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 영화다.

당시 엄정화가 꽈배기 맛집 사장인 미연 역을, 박성웅이 컴퓨터 수리 전문가 석환 역을 맡아 연상연하 부부로 열연을 펼쳤다.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 국내 개봉했음에도 122만 관객을 돌파하며 선전했고 이후 IPTV와 OTT에서도 호평을 얻으며 시즌2 제작을 이끌었다.

수영의 합류 소식을 알린 영화 ‘오케이 마담2’는 비행기에서 크루즈로 배경을 옮겨 한층 큰 스케일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수영이 지난 2021년 개봉한 ‘새해전야’ 이후 약 5년 만에 본격적인 스크린 복귀 소식을 전하는 영화인 만큼 팬들의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07년 소녀시대로 데뷔한 수영은 같은 해 드라마 ‘못말리는 결혼’으로 연기 활동도 시작했다. 이후 그는 음악 활동을 넘어 드라마 ’38 사기동대’, ‘런 온’, ‘금주를 부탁해’, ‘남남’ 시리즈와 영화 ‘순정만화’, ‘걸캅스’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수영은 지난 2012년부터 배우 정경호와 13년째 공개 열애 중이다. 정경호가 출연한 영화 ‘보스’는 최근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오랜 시간 변함없이 끈끈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두 사람이 함께 전한 경사 소식에 응원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영화 ‘오케이 마담2’는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으며 내년 개봉 예정이다. 

강지호 기자 khj2@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