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엔♥쿠시, 결혼식 사진이 이렇게 힙하다니.. “모든 순간들이 운명 같아” [RE:스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비비엔♥쿠시, 결혼식 사진이 이렇게 힙하다니.. “모든 순간들이 운명 같아” [RE:스타]

TV리포트 2025-10-12 09:47:51 신고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모델 출신 프로듀서 비비엔이 쿠시와의 결혼 소감을 전했다.

비비엔은 12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이 드넓은 세상 속에서 우리 두 사람이 만나 사랑을 이루기까지의 모든 순간들이 마치 운명 같았다”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엔 비비엔과 쿠시의 결혼식 풍경이 담겼다. 사진 속 이들은 각각 순백의 웨딩드레스와 단정한 턱시도를 차려입고 선남선녀의 자태를 뽐냈다.

비비엔은 “우리 사랑의 제 2막을 함께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예쁘게 서로를 아껴주고 사랑하며 잘 살겠다”라고 덧붙이는 것으로 결혼 소감을 전했다.

비비엔과 쿠시는 지난 11일, 9년의 공개 연애 끝에 서울 모처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비공개로 치러진 이들의 결혼식엔 전소미, 리정 등이 하객으로 참석해 부부의 새 출발을 축복했다.

1984년생 쿠시는 2003년 스컬과 함께 스토니스컹크로 정식 데뷔, 그룹 해체 뒤엔 작곡가로 전향해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빅뱅, 지드래곤, 태양, 2NE1, 이하이 등의 곡에 작사·작곡으로 참여해 왔다.

현재 그는 테디가 이끄는 더 블랙 레이블 소속으로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OST ‘소다팝’을 작사·작곡했다.

1993년생인 비비엔은 소녀시대 유리의 사촌동생으로 지난 2015년 모델로 데뷔한 이래 Mnet ‘아이랜드2: N/a’에 프로듀서로 참여, 파생그룹인 이즈나의 프로듀싱을 맡고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비비엔 소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