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수억 명의 팬을 보유한 슈퍼스타(?) 등장?! 그 주인공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복면가왕' 수억 명의 팬을 보유한 슈퍼스타(?) 등장?! 그 주인공은?

iMBC 연예 2025-10-11 23:40:00 신고

'복면가왕'에서는 실력파 복면 가수 8인이 환상적인 듀엣곡 무대를 펼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12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는 데뷔 35주년을 맞이하며 변함없는 가창력과 소년 같은 매력으로 사랑받는 '가요계의 어린 왕자' 이승환으로 추리되는 복면 가수가 출연한다. 한 복면 가수가 듀엣곡 무대를 마치자 부드러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무대에 모두가 귀를 쫑긋 세웠다. 이때 한 판정단이 이 복면 가수의 목소리가 가수 이승환과 흡사하다며 날카롭게 추리해 판정단 석이 술렁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전 세계 수억 명의 팬을 보유한 초특급 슈퍼스타(?)가 복면 가수로 출격한다. 한 복면 가수의 듀엣곡 무대가 끝나자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실력에 박수갈채가 이어졌다. 이어 이 복면 가수가 전 세계적으로 수억 명의 팬을 보유한 화려한 이력의 주인공임이 공개되자 모두가 깜짝 놀랐다고 한다.

또한, 히트곡 '널 그리며'로 한 시대를 풍미하며 한국의 마이클 잭슨으로 불렸던 8~90년대 인기 스타이자, 걸그룹 STAYC(스테이씨)의 메인 보컬 시은의 아버지인 박남정으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에너지에 모두가 집중했다. 이에 한 판정단이 그의 정체를 박남정으로 예측하며 열띤 추리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254대 가왕 자리를 두고 펼쳐지는 가왕 '영혼을 울리는 피아노'와 8인의 복면 가수의 가창력 한판 대결은 오늘(12일) 오후 6시 MBC에서 공개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