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스트레이 키즈가 최근 투어의 기억들을 망라한 공간 이벤트와 함께, 앙코르 공연을 기점으로 한 새로운 활동 기대감을 새롭게 북돋운다.
11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 월드투어 앙코르 'dominATE : celebrATE' 기념 팝업스토어를 서울 망원한강공원 마포인트나루 3~4층에서 오픈한다고 전했다.
자회사 '블루개러지'의 주도로 오는 26일까지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34개 지역 54회 규모로 열린 월드투어 'dominATE'의 기억들을 다양한 코너구성으로 재현해낸다.
특히 월드투어의 축제 기운을 되새길 수 있는 루프탑과 푸드트럭 테마의 포토존은 물론, 타투 키오스크를 체험할 수 있는 '페스티벌 타투 부스', 뒤집힌 판을 열어 스트레이 키즈 여덟 멤버를 상징하는 동물 캐릭터 SKZOO(스키주) 짝을 맞추는 'SKZOO 짝 맞추기 게임', 볼 풀에 빠진 SKZOO를 구출하는 '도전, 낚시왕! 게임' 등 다채로운 체험존의 존재는 공연 안팎을 아우르는 스테이(STAY, 스트레이 키즈 팬덤명)들의 팬심을 새롭게 자극한다.
또한 스토어에서는 콘서트 MD, SKZOO 관련 상품과 아티스트가 직접 디자인한 MD 등 각종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팝업 스토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과 FANS SHOP 공식 SNS 채널, 팝업 스토어 인포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8~19일 양일간 인천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dominATE : celebrATE'를 개최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