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 첫사랑 추억 소환 “대학생 누나 만났던 곳” (독박투어4)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정준호, 첫사랑 추억 소환 “대학생 누나 만났던 곳” (독박투어4)

iMBC 연예 2025-10-11 11:45:00 신고

배우 정준호가 첫사랑과의 추억을 떠올린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1일(토)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20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내 친구의 고향 투어’에 돌입해, ‘마당발 스타’ 정준호의 고향인 충남 예산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정준호가 추천한 맛집에서 ‘소복갈비’를 만족스럽게 먹은 ‘독박즈’는 이날 저녁, 숙소로 향한다. ‘독박즈’ 맞춤형 숙소를 미리 예약한 정준호는 “드라마에 나오는 럭셔리한 펜션 느낌일 것~”이라고 호언장담한다. 실제로 숙소에 도착한 ‘독박즈’는 프라이빗한 정원과 계곡을 품은 숙소에 감탄하고, 직후 숙소비 및 잠자리 선정 독박 게임에 들어간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때 정준호는 자신 없는 표정으로 “난 게임과 안 맞는 사람 같다. 뭘 해도 다 걸린다”며 ‘3독’ 신세를 한탄한다. 그러자 ‘독박즈’는 “이번엔 형님이 잘 할 수 있는 걸로 해보자”며 “콧구멍으로 강냉이를 날려 ‘사과 탑’ 무너뜨리기 어떠냐?”고 제안한다. 과연 정준호가 ‘독박즈’의 배려(?)를 받아들일지, 이번에는 ‘독박’을 피해갈 수 있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정준호는 모처럼 본가에서 잠을 청한 뒤 다음 날 일찍 ‘독박즈’의 숙소를 찾아온다. 아침부터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한 그는 “여기 오기 전 동네 한 바퀴 뛰고 불가마 사우나도 하고 왔다”고 얘기한다. 이에 장동민은 “사우나에서 발가벗고 또 ‘악수회’ 하고 오신 거냐?”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유쾌한 티키타카 속, 정준호는 “우리 동생들 배가 고플 테니 여기서 유명한 ‘소머리 국밥’을 먹으러 가자. 그 후에 내 첫사랑이었던 대학생 누나를 만났던 곳인 ‘향천사’를 가자”고 해 ‘독박즈’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무려 천 년이 넘는 역사를 품고 있는, 예산의 유명한 절인 ‘향천사’에서 정준호가 첫사랑과의 어떤 추억썰(?)을 들려줄지는 ‘니돈내산 독박투어4’ 2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채널S, SK브로드밴드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