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다이어트 너무 했나 “화면에 말라 보여”…걱정에 라면 처방 [RE: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우빈, 다이어트 너무 했나 “화면에 말라 보여”…걱정에 라면 처방 [RE:뷰]

TV리포트 2025-10-11 08:30:48 신고

[TV리포트=남금주 기자] 배우 김우빈이 다이어트 여파로 먹방을 선보였다.

11일 ‘에이엠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서는 ‘웁 지니로그 in 두바이!’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김우빈은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다 이루어질지니’ 촬영을 위해 두바이로 떠난 모습을 공개했다. 김우빈은 캐리어를 세 개 챙겼다고 말하며 “제가 아무리 여행을 길게 가도 캐리어 두 개에 꽉꽉 눌러 담았는데, 이번엔 촬영이다 보니 필요한 게 워낙 많아서 하나 더 챙겼다”라고 밝혔다.

촬영장에 도착한 김우빈은 지니 캐릭터로 변신하는 과정을 공개했다. 김우빈은 983년을 램프에 갇혀있던 지니를 표현하기 위해 긴 머리와 황금빛 장식이 들어간 갈색 톤의 의상을 착용, 지니로 완벽히 변신했다. 김우빈은 자신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으며 “전 지금 이렇게 생겼다. (이게 바로) 지니의 모습”이라고 뿌듯해하기도.

이어 촬영 쉬는 날엔 김우빈은 대본을 보다가 점심을 먹으러 갔다. 김우빈은 “드라마 때문에 다이어트했는데, 너무 많이 했는지 화면에 좀 말라 보이는 것 같아서 배는 전혀 고프지 않은데, 다시 점심 먹으러 간다”라고 고백했다.

이후 밤까지 이어진 촬영 후 김우빈은 “촬영이 생각보다 길어졌다”라며 “오늘 모니터를 했는데 너무 다이어트를 많이 했는지 제 생각엔 말라보여서 야식을 먹어보려고 한다. 내일, 모레까지 휴차여서 라면을 먹을 거다. 다이어트하느라 너무 오랫동안 라면을 안 먹었다”라면서 라면 먹방을 선보였다.

한편, 김우빈, 수지가 출연하는 ‘다 이루어질지니’는 지난 3일 공개된 넷플릭스에서 공개됐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에이엠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