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글로벌 인기를 자랑하는 ‘원조 한류돌’ SS501의 멤버로 추리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듀엣곡 무대가 끝나자 애절한 음색과 고음을 완벽 소화하는 실력에 녹화장이 술렁였다. 이때 레인보우 고우리가 이 복면 가수의 정체를 “과거 같은 소속사에서 활동했던 SS501의 멤버 같다”고 예상하며 추리 열기를 고조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대한민국 역사상 최초의 기록을 세운 ‘레전드 스타’가 복면 가수로 출연한다. 한 복면 가수가 듀엣곡 무대를 마치자 안정적인 중저음의 보이스에 판정단의 호평이 이어졌다. 이어 이 복면 가수가 전무후무한 기록을 남긴 전설적인 영웅임이 밝혀지자 녹화장이 발칵 뒤집혔다고 한다.
또한, 특유의 개그감과 현란한 입담으로 사랑받는 ‘국민 개그우먼’ 박나래의 지원 사격을 받은 복면 가수가 출격한다. 한 복면 가수의 듀엣곡 무대가 끝나자 귀에 쏙쏙 박히는 매력적인 음색에 모두가 푹 빠져들었다. 뒤이어 이 복면 가수가 자신이 박나래에게 응원받았던 특별한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가왕 ‘영혼을 울리는 피아노’와 가왕석을 두고 맞붙을 도전자 복면 가수 8인은 내일 오후 6시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