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오는 20일 첫 번째 미니앨범 ‘FOCUS’를 들고 컴백한다.
‘FOCUS’는 동명의 타이틀 곡을 비롯해 지난 6월 발표한 싱글 ‘STYLE’, 선공개곡 ‘Pretty Please’를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됐다. 하우스, 팝, R&B 등 다양한 장르의 트랙을 통해 하츠투하츠만의 음악 색깔을 담아냈다.
타이틀 곡 ‘FOCUS’는 빈티지한 피아노 리프가 특징인 하우스 기반의 곡으로, 반복적인 멜로디와 시크한 보컬이 어우러진다. 가사에는 누군가에게 온전히 집중된 상태를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작사는 SM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작곡가 KENZIE가 맡았다. 그는 데뷔곡 ‘The Chase’, 싱글 ‘STYLE’에 이어 이번에도 하츠투하츠와 호흡을 맞췄으며, 하츠투하츠가 대중의 이목을 끌 수밖에 없는 존재임을 가사에 녹여냈다.
퍼포먼스는 하츠투하츠의 시그니처인 정교한 군무를 기반으로 구성됐으며, 다인원 그룹의 강점을 살린 유닛 안무도 포함돼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안무 디렉팅은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Golden’의 퍼포먼스를 담당한 조나인 디렉터가 맡았다.
10일 공개된 앨범 트레일러 영상에는 멤버들이 조용한 공간에서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모습이 담겼으며, 영상 말미에는 타이틀 곡 ‘FOCUS’의 음원 일부와 안무 일부가 선공개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츠투하츠는 10월 20일 ‘FOCUS’를 발표하며, 같은 날 경주시민운동장에서 열리는 ‘2025 APEC MUSIC FESTA’ 무대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