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첩보물 스타일의 스포일러 티저와 함께, 본연의 위트를 더한 스릴감 있는 새 리듬을 예고했다.
10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유노윤호 정규 1집 ‘I-KNOW’ 스포일러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감각적인 첩보물 스타일의 전개와 함께, 비밀 임무를 내리는 인물과 이를 수행하는 인물로 각각 호흡하는 유노윤호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낱말퍼즐과 커핏가루로 쓰인 'FAKE', 탁자 위에 놓인 코인, 텅 빈 가방 등 힌트들은 첩보물 특유의 스릴감과 함께, 유노윤호 컴백 앨범 속 연관 키워드로 인식돼 관심을 끈다.
또한 스포필름 전반부에 두드러지는 경쾌한 리듬감은 오는 13일 선공개될 더블 타이틀곡 ‘Body Language’(보디 랭귀지)의 기운을 일부 짐작케 한다.
신곡 ‘Body Language’는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온 장르인 블루스, 펑크, 복고풍 힙합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바이브를 선사하는 댄스 곡이다. 춤을 통해 모두 하나가 되어 즐기자는 가삿말을 풀어내는 유노윤호의 경쾌한 보컬감과 함께, 위댐보이즈의 바타와 알에이치도쿄의 리에하타가 참여한 퍼포구성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유노윤호 정규 1집 ‘I-KNOW’는 오는 11월 5일 오후 6시 전곡 공개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