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욱도 이겼다…추석 연휴 1위 안 놓치더니 ‘손익분기점’ 돌파한 한국 작품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찬욱도 이겼다…추석 연휴 1위 안 놓치더니 ‘손익분기점’ 돌파한 한국 작품

TV리포트 2025-10-10 01:14:09 신고

[TV리포트=강지호 기자] 영화 ‘보스’가 압도적인 흥행세로 손익분기점 돌파에 성공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10일 오전 7시 기준 영화 ‘보스’는 누적 관객 172만 9,427명을 기록했다. 추석 연휴 유일한 코미디 영화의 강렬한 존재감 입증이다.

추석 연휴 극장가 박스오피스 자리에서 1위를 지키고 있는 영화 ‘보스’는 지난 3일 개봉 이후 극장가 흥행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명절에는 코미디’ 공식의 바통을 이어 받으며 코로나19로 인한 팬데믹 이후 10월 개봉한 한국 영화 중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 기록을 경신한 ‘보스’는 파죽지세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개봉 7일 만에 손익분기점인 170만을 돌파하고 200만 관객을 코앞에 두고 있는 영화 ‘보스’가 황금연휴 막바지를 지나 흥행 가도를 유지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라희찬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보스’는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물이다.

‘보스’는 조우진·정경호·박지환·이규형 등 개성 강한 실력파 배우들의 열연과 보스가 되기 싫은 조직원이라는 참신한 설정과 시원한 전개가 합쳐져 제대로 된 명절 저격 코미디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기대작으로 주목받았던 박찬욱 감독의 ‘어쩔수가없다’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키며 한가위 극장가 승자가 된 ‘보스’가 황금연휴 이후에도 10월 극장가를 장악하고 200만을 돌파할 수 있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강지호 기자 khj2@tvreport.co.kr / 사진= 영화 ‘보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