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 출신’ 구혜선, ‘특허 헤어롤’ 모델도 직접 나섰다 [RE:스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얼짱 출신’ 구혜선, ‘특허 헤어롤’ 모델도 직접 나섰다 [RE:스타]

TV리포트 2025-10-08 06:44:50 신고

[TV리포트=김연주 기자] 사업가로 변신한 배우 구혜선이 이번에는 모델 면모를 뽐냈다.

구혜선은 8일 개인 계정에 “헤어롤모델 쿠롤”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구혜선이 자신이 개발한 헤어롤을 머리에 직접 사용한 채 침대에 누워있는 모습이다. 털털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에도 얼짱 출신 다운 빛나는 비주얼을 뽐냈다.

현재 구혜선은 카이스트 과학 저널리즘 대학원에서 공학석사 과정을 밟고 있다. 구혜선은 9월 개인 계정을 통해 회사 대표로 인생 2막을 알리기도 했다.

구혜선은 지난달 30일 채널 ‘개발한발명소, 한국발명진흥회 KIPA’ 인터뷰에서 발명가로서 비하인드를 전했다. 그는 “나에게 발명이란 발견이고 사람에 대한 관심”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납작 헤어롤을 개발하게 된 계기로 “친구들이 머리에 헤어롤을 말고 다니는 모습이 계속 눈에 띄었다”면서 “연예인들이 공식석상에 옷에 헤어롤을 붙이고 나오는 걸 보면서 ‘그냥 펼쳤다 붙였다 하면 안 될까?’라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이어 “생활의 발견이지 거창한 발명은 아닌 것 같다”며 “할머니가 됐을 때 아이들이 그걸 쓰고 있으면 ‘그거 내가 만든 거야’라고 하면 재밌을 거 같다”고 웃었다.

구혜선은 최근 직접 개발한 ‘펼치는 헤어롤’ 제품으로 특허를 취득했다. 벤처회사의 대표가 된 그는 ‘구롤(KOO ROLL)’이라 불리는 헤어롤 제품으로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구혜선 필름’으로 영화 제작에도 함께 도전할 계획임을 암시했다.

구혜선은 지난 2004년 시트콤 ‘논스톱5’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꽃보다 남자’, ‘블러드’, ‘엔젤아이즈’ 등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2016년에는 함께 드라마 ‘블러드’에 출연한 배우 안재현과 결혼했으나 2019년 이혼했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구혜선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