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권은비에 ‘워터밤’ 노하우 전수받아…현실 조언에 ‘관심↑’ (‘라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최예나, 권은비에 ‘워터밤’ 노하우 전수받아…현실 조언에 ‘관심↑’ (‘라스’)

TV리포트 2025-10-08 04:59:10 신고

[TV리포트=남금주 기자]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최예나가 ‘워터밤’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오늘(8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장진, 김지훈, 김경란, 최예나가 출연한다.

이날 최예나는 지난 ‘라디오스타’ 첫 출연 후 반응을 공개한다. 최예나는 “방송이 끝나고 아이즈원 멤버인 장원영이 제일 먼저 잘 봤다고 연락이 왔다”고 밝힌다. 특히 당시 MC 김구라에게 받은 용돈으로 가족들과 커피를 사 마신 사연을 전하면서 “아버지가 ‘내가 김구라 씨가 사준 커피를 다 마시네’라며 좋아하셨다”고 전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든다.

최예나는 ‘워터밤’ 무대와 관련해 ‘워터밤 여신’으로 불리는 권은비에게 자문을 구한 사연도 고백한다. 최예나는 “물이 너무 세면 어떡하냐고 물었더니 ‘그냥 맞으면 된다’라고 하더라”며 폭소를 자아내고, 권은비가 현실적으로 조언한 내용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어 쏟아지는 물세례에 묘안을 낸 최예나는 “우산을 썼다”라는 솔직 고백으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최예나는 과학 유튜버 궤도와의 인연도 공개한다. 최예나는 “외계인이 진짜 있을까 싶어 DM을 보냈더니, 장문의 답장이 왔다”라고 밝혔다. 또한 ‘여고추리반’을 통해 활약을 펼쳤던 최예나는 “‘여고추리반’을 하면서 겁쟁이에서 도전형 인간이 됐다”라며 “처음엔 무서웠는데 지금은 문제를 끝까지 풀고 싶어진다”고 털어놓는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추석 특집 편성으로 오늘(8일) 수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MBC ‘라디오스타’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