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재력 이 정도…’모솔연애’ 이승찬에 “개원해 줄 수 있어” (‘구해줘! 홈즈’)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나래 재력 이 정도…’모솔연애’ 이승찬에 “개원해 줄 수 있어” (‘구해줘! 홈즈’)

TV리포트 2025-10-08 00:45:18 신고

[TV리포트=남금주 기자] 박나래가 ‘모태솔로’ 메기남 이승찬에게 개원해 줄 수 있다고 밝혔다.

오는 9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직업군 특화 동네 2탄! 강남 대학병원세권으로 임장을 떠난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걸어서 대학병원을 갈 수 있고, 의료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병(원)세권’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날 ‘구해줘 홈즈’에선 직업군 특화 동네 2탄으로 대학병원이 있는 수서·일원동으로 임장을 떠난다. 이비인후과 의사 출신이자, 웹소설 ‘중증외상센터’의 원작자 이낙준, 방송인 강남과 주우재가 나설 예정.

이낙준은 “이 대학병원에서 4년간 이비인후과 수련의 생활을 했다. 위급한 응급생활도 모두 여기서 경험했다”고 고백한다. 이낙준의 후배라고 밝힌 집주인은 “이낙준은 대학 시절 의대공부보다는 인문학을 팠다. 책을 많이 읽었던 기억이 난다”고 말하기도.

이어 화제의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에 메기남으로 출연한 외과 의사 이승찬이 등장한다. 외과 2년 차라고 밝힌 이승찬은 모태솔로 31년 차의 병원 생활에 대해 고백한다. 이낙준은 바쁘다고 모두가 솔로는 아니며, 레지던트끼리 원내에서 많이 만난다고 밝히며 자신만의 연애 비법을 공개한다고.

이승찬은 동글동글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고백하며 “박보영, 박은빈 씨”라고 답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본 김숙이 박나래도 동글동글 귀엽다고 말하자, 박나래는 “저는 개원을 해 줄 수가 있다”고 폭탄 발언,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한편 MBC ‘구해줘! 홈즈’는 오는 9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MBC ‘구해줘! 홈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