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대출 알아볼 듯”…소속 가수 히토미, 金 소원 “차 사주세요” (‘아육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재중, 대출 알아볼 듯”…소속 가수 히토미, 金 소원 “차 사주세요” (‘아육대’)

TV리포트 2025-10-07 07:23:34 신고

[TV리포트=남금주 기자] 그룹 세이마이네임이 소속사 대표 김재중에게 소원을 빌었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서는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이 여자 씨름에서 금메달을 거머쥐었다.

이날 세이마이네임의 히토미, 카니, 준휘가 여자 씨름 경기에 출전했다. 이태현 해설 위원이 “가르치는 대로 흡수했던 친구들”이라고 칭찬,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세이마이네임은 예선전에서 하츠투하츠를 꺾고 준결승에 진출했다.

준결승전 상대는 피프티피프티로, 세이마이네임은 뛰어난 경기력으로 결승행 티켓까지 획득했다. 결승에서 맞붙는 빌리와 세이마이네임은 경기를 앞두고 금메달을 따게 된다면 소속사 대표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빌리의 츠키는 “멤버들과 함께 여행 보내달라”라고 밝혔다. 이어 세이마이네임 히토미는 “멤버가 한 명 더 늘어났으니 자동차 1대 더 사주세요”라고 청해 눈길을 끌었다.

세이마이네임 준휘와 카니는 빌리 수현, 츠키와 치열한 접전 끝에 승리, 여자 씨름 금메달을 획득했다. 경기 결과를 본 이은지는 히토미의 각오를 떠올리며 “재중 대표님 눈물 흘릴 것 같은데요?”고 말했고, 전현무는 “(김재중이) 대출 알아보고 있을 거다”라고 농담을 던졌다.

이후 히토미, 카니, 준휘는 멤버들과 함께 우승 기념으로 ‘iLy’ 무대를 선보이며 기쁨을 만끽했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MBC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