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롤 특허’ 구혜선, CEO 된 후 첫 연휴…”열매 주셔 감사” [RE:스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헤어롤 특허’ 구혜선, CEO 된 후 첫 연휴…”열매 주셔 감사” [RE:스타]

TV리포트 2025-10-07 02:18:38 신고

[TV리포트=박정수 기자] 배우 구혜선이 부모님 집에서 연휴를 보내는 근황을 전했다.

구혜선은 7일 개인 계정을 통해 “파자마 입고 엄빠네 사과밭에 왔어요. 열매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명절 되셔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구혜선이 과수원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얼짱 출신답게 여전히 빛나는 비주얼에 시선이 모였다. 이를 본 팬들은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보는 사람도 미소 짓게 돼요”, “사과밭 분위기가 너무 좋다” 등 댓글로 소통했다.

앞서 구혜선은 9월 개인 계정을 통해 회사 대표로 인생 2막을 알렸다. 그는 “내성적이니 대표입니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벤처기업 확인서와 1층 ‘구혜선 필름’, 2층 ‘구혜선 스튜디오’라고 적힌 사무실 외관 벽면 모습 등이 담겨있다. 확인서에 따르면 구혜선은 ‘주식회사 스튜디오 구혜선’의 대표자다.

구혜선은 카이스트 과학 저널리즘 대학원에서 공학석사 과정을 밟고 있다. 최근 직접 개발한 ‘펼치는 헤어롤’ 제품으로 특허를 취득했고, 벤처회사의 대표가 된 그는 ‘구롤(KOO ROLL)’이라 불리는 헤어롤 제품으로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구혜선 필름’으로 영화 제작에도 함께 도전할 계획임을 암시했다.

구혜선은 지난 2004년 시트콤 ‘논스톱5’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꽃보다 남자’, ‘블러드’, ‘엔젤아이즈’ 등에 출연해 큰 사라을 받았다. 2016년에는 함께 드라마 ‘블러드’에 출연한 배우 안재현과 결혼했으나 2019년 이혼을 발표했다. 구혜선은 해당 발표 이후 개인 계정에 폭로 글을 게시하며 안재현과 공방전을 벌였고, 두 사람은 2020년 합의 이혼했다.

박정수 기자 pjs@tvreport.co.kr / 사진= 구혜선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