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아누 리브스, 공개 연애 6년 만에 결혼설…”♥그랜트와 결혼식? 사실무근” [할리웃통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키아누 리브스, 공개 연애 6년 만에 결혼설…”♥그랜트와 결혼식? 사실무근” [할리웃통신]

TV리포트 2025-10-06 05:33:28 신고

[TV리포트=배효진 기자] 할리우드 배우 키아누 리브스가 일각에서 제기한 결혼설에 대해 선을 그었다.

지난달 22일(현지 시각) 미국의 한 유명 연예 매체는 키아누 리브스의 홍보 담당자의 말을 인용해 “키아누 리브스가 알렉산드라 그랜트와 결혼했다는 주장은 사실이 아니”라며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린 적이 없다”고 보도했다. 해당 입장은 최근 불거진 결혼설을 일축한 것이다.

앞서 연예 전문 매체 레이더 온라인(Radar Online)은 한 익명의 정보를 입수해 “키아누 리브스와 알렉산드라 그랜트가 올여름 유럽에서 조용히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했다”고 주장해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보도 이후 두 사람의 결혼 여부를 둘러싼 추측이 급속히 확산되기도 했다.

키아누 리브스와 시각 예술가인 알렉산드라 그랜트는 2009년 한 파티에서 처음 만나 친분을 쌓았고, 이후 여러 프로젝트에서 협업해 인연을 이어왔다.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한 공식 행사에 동반 참석하며 연인 관계임을 세상에 알렸다.

당시 리브스가 연인을 공식 석상에 대동한 거의 20년 만으로 팬들에게도 큰 화제가 됐다. 그가 마지막으로 공개 연애를 한 것은 1999년으로 당시 연인이었던 제니퍼 사임과의 사이에서 아이를 가졌으나 안타깝게도 임신 8개월 만에 유산을 겪었다.

이후 커플은 슬픔 속에 결별했고 제니퍼 사임은 2001년 불의의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해당 사건은 키아누 리브스에게도 큰 상처로 남아 오랜 시간 동안 개인적인 고통 속에서 조용히 시간을 보내왔다고 알려졌다.

배효진 기자 bhj@tvreport.co.kr / 사진= 영화 ‘존 윅’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