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Z(넥스지)가 뮤직비디오 선공개 곡 'I'm Him'(아임 힘)의 또 다른 이야기를 전했다.
27일 세 번째 미니 앨범 'Beat-Boxer'(비트복서)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매하는 NEXZ(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이에 앞서 3일 신보 3번 트랙 'I'm Him' 뮤직비디오, 4일 오후 뮤직비디오 이면의 이야기를 담은 스페셜 영상 'NEXZ(넥스지) 'Ain't no faker, I'm Him''('에인트 노 페이커, 아임 힘')을 공개했다.
영상은 어두운 밤, 스피커로 쌓인 구조물이 골목에 등장하고 그 사이로 NEXZ가 위풍당당하게 걸어온다. 'HIM', 'AIN'T NO FAKER' 등의 문구, 독특한 페이스 액세서리와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이 분위기를 강조하며, 촛불을 끄고 종이를 찢어 던지는가 하면 함께 제스처를 취하고 힙한 매력을 보여준다. 선공개된 뮤직비디오와 마찬가지로 자유롭게 나만의 길을 가는 멤버들의 모습이 흥미를 자극한다.
수록곡 'I'm Him'은 "거침없이 Rip it", "나에 대한 편견을 거부해 상상을 넘어 Go ahead" 등 당찬 가사가 돋보이는 힙합 트랙. 신보는 'I'm Him', 타이틀곡 'Beat-Boxer', 멤버 전원이 작사하고 토모야와 하루가 작곡, 토모야가 편곡에 참여한 'Next To Me'(넥스트 투 미), 'Legacy'(레거시), 'Co-Star'(코스타)까지 다섯 곡으로 그룹 음악 잠재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피지컬 앨범에서만 들을 수 있는 'Z Side_250823 (CD Only)'(지 사이드)까지 수록된다.
한편 NEXZ는 10월 27일 오후 6시 미니 3집 'Beat-Boxer'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매하며, 이에 앞서 10월 25일과 2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국내 첫 단독 콘서트 'NEXZ SPECIAL CONCERT 'ONE BEAT''(스페셜 콘서트 '원 비트')를 개최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JYP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