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레이, 첫 단발 소감 “가발이지만 잘 어울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아이브 레이, 첫 단발 소감 “가발이지만 잘 어울려”

iMBC 연예 2025-10-04 23:05:00 신고

그룹 아이브 멤버 레이가 'XOXZ' 무대 스타일링의 비하인드를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레이가 출연한 유튜브 채널 '따라해볼레이'의 '따라해볼레이' 새 에피소드를 게재했다.

이날 레이는 "제 의상이나 스타일링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이렇게 카메라를 켰다"며 'XOXZ' 무대 스타일링 소개에 나섰다. 컴백 첫 무대에서 뮤직비디오 속 단발 스타일링을 선보이게 된 레이는 첫 도전한 단발에 대해 "가발이지만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언젠가 단발로 자르고 싶다"고 밝혔고, 앞으로 하고 싶은 헤어스타일에 대해 설명하며 눈길을 끌었다.

두 번째 날, 속눈썹과 하이라이터가 포인트인 메이크업을 소개하던 레이는 "오늘 뭔가 보여줘야겠다는 생각에 안경을 준비해 왔다"며 다이브(공식 팬클럽명)가 선물해 준 안경을 꺼내 들었고, 안경과 잘 어울리는 앞머리 피스까지 골라 스타일링을 완성, 기념사진을 남기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또 다른 무대에서 레이는 '레이 코어'의 날이라며 좋아하는 날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을 소개했고, "SNS를 보다가 요즘 해외에서 반짝이 주근깨를 붙이는 게 유행이라고 해서 메이크업 선생님께 제안드렸다"며 트렌드세터다운 센스와 열정을 뽐내기도 했다.

이어 "이번 활동은 매일 추구미가 달라질 예정이다.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이것저것 생각해 보고 있다"고 전한 레이는 컴백 첫 주 마지막 날 백설 공주를 연상케 하는 스타일링으로 등장했다. 레이는 "지금 입은 옷이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영상 콘텐츠에 걸쳐서 여러 번 입었던 옷이라 어떻게 하면 새로운 느낌을 줄 수 있을지 엄청 고민했다"며 무대 스타일링에 진심인 '프로 모먼트'를 보여줬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