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이재명, 김혜경 대통령 내외의 '냉부해' 편성이 변경됐다.
4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이하 '냉부해') 측은 "5일(일) 방송 예정이던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추석 특집은 6일(월) 밤 10시로 편성 변경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2일 JTBC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냉장고를 부탁해 42회 예고편 - 추석 특집 특별 편성 (with. 이재명 대통령&김혜경 여사)'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예고 영상에는 이재명 대통령의 뒷모습과 함께 '역대급 게스트가 온다'라는 자막이 더해져 눈길을 끌었다.
대통령 내외의 예능 출연은 8년 전 SBS '동상이몽2' 이후 처음이라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에서는 "대통령 이재명입니다"라는 음성이 전해졌고, 대통령 부부는 'K푸드 전도사'로서 한국의 제철 농수산물과 추석 전통 음식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평소 즐겨 먹는 한식과 한가위에 얽힌 개인적인 추억을 나눌 예정이다.
'동상이몽2' 출연 당시에도 거침없는 입담을 보여준 만큼, 8년 만의 예능 출연에서의 활약과 대통령의 냉장고 내부에 궁금증이 쏠린다.
사진 = JTBC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이상아 모녀 3대가 다 예뻐…딸 '인형 미모'로 생일파티 인증
- 2위 '대전 아이린' 조연주, 치어리더 맞춤 스쿨룩…시선 어디 둬야 하나요
- 3위 이민정, 가슴 아픈 가족사…"친언니, 백신 접종 후 세상 떠나"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