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노은하 기자] 추석을 앞두고 연예인들도 자신의 채널에서 특별한 추석맞이 준비에 한창이다. 맛있는 전을 부치고 그들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명절의 풍성함을 더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 이영자, ‘추석맞이’ 특별 레시피 공개
코미디언 이영자는 지난달 29일 자신의 채널에 ‘갈비찜부터 전어까지 준비한 이영자의 특별한 추석 레시피’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그는 지난해 선보였던 추석 음식 8선을 회상하며 올해는 지인에게 추석 음식 레시피를 전하러 간다고 밝혔다. 이날 이영자는 과일 바구니 정리, 갈비찜 만들기, 육전·민어전·대구전 요리, 전어 손질, 참나물무침, 전어 초무침까지 정성껏 준비하며 지인과 함께 풍성한 저녁 식사를 즐겼다.
특히 그는 자신이 운영하는 채널 ‘이영자 TV’에서 다양한 요리와 먹방을 선보이며 특별한 요리 솜씨를 자랑한다. 이영자는 1992년 MBC 2기 특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했으며, KBS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청춘불패 시즌2’, KBS joy ‘오래된 만남 추구’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해 왔다. 또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tvN ‘남겨서 뭐하게’ 등에서도 남다른 먹방과 요리 실력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박나래, 모둠전 5종과 잡채…게스트 10명과 명절 분위기
지난 1일 코미디언 박나래는 자신의 채널 ‘나래식’에서 ‘모둠전 5종, 엄마 동그랑땡 레시피, 송가인 라이브, 만남의 광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평소 손이 크기로 유명한 그는 지인들에게 직접 만든 음식을 선물하며 정을 나누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10명의 지인을 초대해 명절 음식을 함께 즐기며 따뜻한 명절 분위기를 전했다.
박나래는 엄마의 레시피를 기반으로 동그랑땡, 목포식 육전, 새송이전, 새우전, 동태전 총 모둠전 5종과 잡채를 만드는 과정을 상세히 보여주었다. 이날 게스트로는 코미디언 곽범, 배우 김재욱, 가수 송가인, 샤이니 키와 그의 친구 카니로 총 5명이 방문했으며 또 다른 5명의 게스트가 나오는 특집 영상은 오는 8일 공개될 예정이다.
박나래는 2006년 KBS 21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했으며 KBS2 ‘개그콘서트’, tvN ‘코미디빅리그’, MBC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등에서 독특한 분장과 개그로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나 혼자 산다’에서는 뛰어난 먹방과 요리 실력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처럼 명절을 맞아 연예인들은 각자의 특별한 요리와 정성으로 한가위의 풍성함을 나누고 있다. 그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레시피는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해볼 수 있어 올 추석에 가족들과 맛과 즐거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노은하 기자 neh@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채널 ‘이영자 TV’, 채널 ‘나래식’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