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STN을 만나다. 류승우 기자┃㈜넥슨이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에 신규 근접 무기 ‘검’을 비롯해 새로운 던전과 보스, 스킨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호쾌한 전투 경험과 함께 신규 성장 재화, 이벤트 보상까지 제공하며 유저들의 몰입도를 크게 높일 전망이다.
신규 무기 ‘검’으로 전투의 재미 확대
㈜넥슨은 2일 자회사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퍼스트 디센던트에 신규 근접 무기 ‘검’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무기는 ‘그림자’와 ‘데우스 엑스 마누스’ 두 종류로, 연속적인 스킬과 돌진, 치명적 단일 공격 등 화려한 액션을 선보인다. 유저들은 빠른 연계 플레이를 통해 기존 원거리 전투와 차별화된 근접 전투의 재미를 체험할 수 있다.
보이드 베슬과 심층부 요격전, 강력한 보스 등장
신규 던전 ‘보이드 베슬: 중규모 설비 구역’에는 ‘검’을 다루는 보스 ‘아르케 시해자’가 출현한다. 던전에는 호버 바이크 이동 구간과 다양한 보상 요소가 마련되어 있으며, 신규 제작 재료와 스킬 강화 모듈도 획득 가능하다. 또한 ‘심층부 요격전’에는 화염 속성 보스 ‘라바 시타델’이 추가돼 광역 스킬과 다양한 공격 패턴으로 도전 욕구를 자극한다. 처치 시 스킨과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스킨·이벤트로 즐길 거리 강화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스킨 2종도 공개했다. 남성 계승자 전용 ‘터치다운’은 미식축구 콘셉트, 여성 계승자 전용 ‘비바 스파클링즈’는 치어리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외에도 오는 10월 16일에는 핼러윈 콘셉트, 23일에는 메이드 콘셉트 스킨이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11월 6일까지 진행되는 ‘신규 구획 탐사’와 ‘알비온 풍요제’ 출석 이벤트를 통해 무기 제작 도면, 성장 재화, 소셜 모션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STN뉴스 보도탐사팀 제보하기
당신의 목소리가 세상을 바꾸고, 당신의 목소리가 권력보다 강합니다. STN뉴스는 오늘도 진실만을 지향하며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 1599-5053
▷ 이메일 : invguest@stnsports.co.kr
▷ 카카오톡 : @stnnews
/ STN뉴스=류승우 기자 invguest@stnsports.co.kr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