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계집애: 달려라 하니' 이진주 작가→성우들 함께한 첫 시사회 성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나쁜계집애: 달려라 하니' 이진주 작가→성우들 함께한 첫 시사회 성료

iMBC 연예 2025-10-02 02:01:00 신고

오는 10월 7일(화) 추석 연휴 개봉을 앞둔 [달려라 하니]의 40주년 기념작 '나쁜계집애: 달려라 하니'가 작품을 완성한 주역들과 함께한 시사회를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 속에서 성황리 마무리했다. [원작: 이진주 - [달려라 하니] 기획: ㈜플레이칸 제작: ㈜플레이칸 ㈜스튜디오고인돌 ㈜레드독컬처하우스 공동제작: ㈜빅파인애니메이션스튜디오 ㈜더블유에이지 ㈜스튜디오애니멀 감독: 허정수 배급: NEW 개봉: 10월 7일(화)]

iMBC 연예뉴스 사진

올 추석 최고의 패밀리 무비로 손꼽히고 있는 '나쁜계집애: 달려라 하니'가 지난 9월 30일(화)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VIP 시사회를 진행했다. 이번 시사회에는 원작자 이진주 작가를 비롯해, 40주년 기념작 탄생을 위해 애써준 성우와 OST 아티스트까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국민 애니메이션 [달려라 하니]의 아버지라고 할 수 있는 원작자 이진주 작가는 "꿈꿔왔던 극장 애니메이션으로 관객들을 만나게 되어 감개무량하다"라고 극장판 개봉에 남다른 소회를 전했다. 연출을 맡은 허정수 감독은 "작품의 주제는 '즐겁게'이다. 영화를 보고 즐거워지는 마음 한가득 안고 가셨으면 좋겠다"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캐릭터 목소리를 연기한 홍범기(홍두깨), 정혜원(하니), 강시현(나애리) 성우 역시 "하니가 40년을 달려 만나러 왔다. 더 높고, 멀리 달려가길 바란다"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OST 가창에 참여한 윤민과 류수정은 "노래와 함께 관람하면 눈물이 날 만큼 감동적이고 예쁜 내용이다"라며 음악과 함께 꼭 극장에서 즐겨주길 당부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함께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S런의 출발선에 선 '나애리'와 '하니'의 뒷모습과 함께 40년 만에 새롭게 탄생한 국민 애니메이션에 대한 언론과 평단의 찬사를 가득 담았다. "케데헌, F1더무비 만큼 재미있다! 토종 애니 하니의 트렌디한 변신!"(이데일리 윤기백), "나애리와 하니가 40년 만에 진심과 꿈이란 소실점 향해 함께 달리는 영화"(노컷뉴스 최영주), "어쩌면 그동안 세상이 하니와 애리에게 주고 싶었던 것들이 마침내"(씨네21 이자연), "러닝 욕구 자극하는 형식을 파괴하는 달리기! 역동적인 매력을 더하다!" (맥스무비 조현주), "나애리는 나쁜 계집애가 아니었다!"(오마이뉴스 이선필) 등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만큼 '나쁜계집애: 달려라 하니'는 올 추석 극장가를 사로잡을 원픽 무비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뜨거운 시사 반응과 호평 릴레이로 올 추석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는 '나쁜계집애: 달려라 하니'는 오는 10월 7일(화) 추석에 개봉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NEW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