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쳐는 1일 자사의 카페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마루는 강쥐: 나 카페 사장됐다? 짱이지!(이하 마루는 강쥐 카페 게임)’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넥스쳐 제공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7월 30일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된 대규모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 추가와 확장 시스템을 개선해 유저들이 더 쉽고 풍성한 게임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카페 1층과 루프탑 사이에 2층 확장 콘텐츠가 추가된다. 유저들은 새로운 공간을 활용해 다양한 테마와 아이템으로 개성 있는 나만의 카페를 꾸밀 수 있다. 아울러 배치한 아이템을 한 번에 보관함에 저장하고 다시 불러올 수 있는 ‘모두넣기’ 시스템을 도입했다.
신규 테마 ‘마루의 놀이방’도 공개된다. 2층 전체를 활용할 수 있는 풀(Full) 컨셉으로 설계되어, 공간 전체를 하나의 콘셉트로 꾸밀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마루 코스튬도 대거 추가된다. 신규 테마 ‘마루의 놀이방’과 어울리는 코스튬 60종을 비롯해, 추석 시즌을 맞아 특별한 한정 코스튬이 공개된다. 외에도 마루의 최애 메뉴인 ‘아이스 고구마라떼’, ‘마루 특제 햄버거’ 등 신규 음료와 사이드 메뉴도 선보인다.
10월 연휴 기간에는 매일 특별 접속 보상이 지급된다. 추석 한정 퀘스트와 빠른 성장을 위한 각종 이벤트가 제공되며, 캐시 누적 사용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캐시 플렉스’ 이벤트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넥스쳐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단순한 콘텐츠 확장을 넘어, 게임 내에서 누구나 쉽게 꾸미기와 성장을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을 기반으로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