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스마트폰 신작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이터널’이 하프 애니버서리를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제공=반다이남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메인 스테이지에 ‘기동전사 건담 UC(유니콘)’과 ‘기동무투전 G 건담 후반부’가 추가된다.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스테이지 5를 클리어하면 ‘건담 UC’를, ‘기동무투전 G 건담’ 스테이지 10을 클리어하면 ‘G 건담 후반부’를 해방할 수 있다. 또한 기간 한정으로 ‘StarRingChild’(건담 UC), ‘Trust You Forever’(G 건담) 등 원작 삽입곡이 메인 스테이지에서 재생된다.
아울러 기간 한정 UR 유닛 픽업 뽑기에서는 유니콘 건담(디스트로이 모드/각성)(EX)과 UR ‘버나지 링크스’, UR ‘갓 건담(EX)’ 및 UR ‘도몬 캇슈’ 등이 등장한다. 서포터 라인업에는 UR ‘오토 미타스 & 넬 아가마(론드 벨 부대 사양)’, UR ‘건담 F91(EX)’와 UR ‘시북 아노’ 등 다수의 SSR 유닛 및 서포터도 새롭게 추가됐다.
하프 애니버서리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Half Anniversary 로그인 보너스 ▲패널 미션 ▲기간 한정 캐릭터 리퀘스트 외에도, 전용 티켓으로 최대 46연속 무료 뽑기가 가능한 특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 ‘강적 습격’ 이벤트에서는 샤이닝 건담(슈퍼 모드과 바이아란 커스텀 2호기가 신규 강적 유닛으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BGM 전환 기능을 통해 선호하는 곡을 추가할 수 있는 ‘사운드 팩’이 발매되었으며, 하프 애니버서리 기념 PV도 공개됐다.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이터널’은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