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은 PC 웹보드 게임 ‘한게임포커’의 25주년을 맞아 특별 보상을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를 PC ‘한게임포커’, 모바일 ‘한게임포커 클래식’, 모바일 ‘한게임 홀덤’에서 연이어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제공=NHN
올해 25주년을 맞은 ‘한게임포커’는, 지난 2019년 모바일 버전 ‘한게임포커 클래식’을 출시하며 멀티플랫폼 서비스를 구축했고 길드 시스템 도입, ‘챌린지 배틀’ 모드 출시, 공식 토너먼트 대회 ‘한게임포커 챔피언십’ 개최 등을 통해 콘텐츠 확장을 이뤘다. 최근 선보인 모바일 ‘한게임 홀덤’도 이용자들의 주목을 받으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8월 21일부터 시작된 PC ‘한게임포커’의 25주년 기념 이벤트는 이용자들의 호응 속에 순조롭게 출발했다. 첫 번째 ‘골드 캐스팅’ 이벤트에서는 게임 플레이로 얻은 미끼 아이템을 활용해 물고기를 낚고, 금 1돈과 25주년 한정 아바타 등 다양한 보상에 도전할 수 있었다.
25주년 열기는 이달 말에도 이어진다. 두 번째 이벤트인 ‘주사위 이벤트’는 9월 23일부터 10월 13일까지 PC ‘한게임포커’, 모바일 ‘한게임포커 클래식’, 모바일 ‘한게임 홀덤’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는 게임을 25회 플레이할 때마다 주사위를 획득하고 보상판을 이동하며, 순금 1돈, 신세계 상품권 30만 원, 페이코 포인트 10만 원, 한게임포커 시그니처 세트, CU 모바일 상품권, 치킨 교환권, 게임 머니(25억~250억 골드)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아울러 25주년 한정 아바타와 골드 보상도 즉시 제공된다.
특정 완주 목표 달성 보상도 준비됐다. 보상판 1회 완주 시 25주년 한정 아바타가 지급되며, 5·10·20·25회 완주 시에는 최대 250억 골드를 얻을 수 있는 ‘스페이드 뽑기 상자’가 주어진다. 50회 완주에 성공하면 순금 1돈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이후에도 새로운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이번 주사위 이벤트를 통해 PC ‘한게임포커’의 25주년 열기가 더욱 확대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특별한 이벤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