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STN을 만나다. 류승우 기자┃넷마블이 ‘도쿄게임쇼 2025’에서 Xbox 특별 방송을 통해 신작 '프로젝트 이블베인'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다크 판타지 세계관 속 최대 4인 협동 액션을 내세운 이 게임은 프리 알파 테스트와 위시리스트 오픈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다크 판타지 협동 액션, ‘이블베인’ 첫 공개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29일 ‘도쿄게임쇼 2025’ 현장에서 Xbox 특별 방송 ‘Xbox Tokyo Game Show 2025 Broadcast’를 통해 신작 '프로젝트 이블베인'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넷마블몬스터가 개발 중인 3인칭 협동 액션 게임으로, 언리얼 엔진5 기반의 고품질 그래픽과 전략적 전투 시스템을 강점으로 내세운다.
전략적 전투와 강렬한 스킬 액션
공개된 영상에는 다양한 무기를 교체하며 협동하는 캐릭터들의 전투 장면이 담겼다. 한손검·대검 등 근접 무기와 석궁·확산궁 같은 원거리 무기를 자유자재로 활용하며, 공격을 맞받아치거나 회피 후 반격하는 카운터 액션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전세를 한순간에 뒤집는 강력한 스킬 ‘헤븐스톤’이 최초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글로벌 테스트 확대, 유저 피드백 반영
'프로젝트 이블베인'은 지난 8월 미국과 캐나다에서 Xbox 인사이더 프로그램을 통한 프리 알파 테스트를 시작했으며, 최근에는 브라질, 영국, 독일, 프랑스 등으로 권역을 확대했다. 이와 함께 스팀과 Xbox 플랫폼에 위시리스트 페이지를 개설, 이용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넷마블 이정호 사업본부장은 “이번 프로젝트는 개발 초기부터 유저 의견을 반영하는 과정을 중시해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 테스트 범위를 더욱 확대해 전 세계 게이머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STN뉴스 보도탐사팀 제보하기
당신의 목소리가 세상을 바꾸고, 당신의 목소리가 권력보다 강합니다. STN뉴스는 오늘도 진실만을 지향하며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 1599-5053
▷ 이메일 : invguest@stnsports.co.kr
▷ 카카오톡 : @stnnews
/ STN뉴스=류승우 기자 invguest@stnsports.co.kr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