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투하츠, 포켓몬 더한 ‘Pretty Please’ 퍼포 화제…본 컴백 향한 칼각군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하츠투하츠, 포켓몬 더한 ‘Pretty Please’ 퍼포 화제…본 컴백 향한 칼각군무

뉴스컬처 2025-09-29 12:51:03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포켓몬을 더한 ‘Pretty Please’(프리티 플리즈) 퍼포먼스와 함께 본연의 에너제틱 러블리감을 강조, 본 컴백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29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하츠투하츠는 최근 음악방송과 유튜브 콘텐츠 등을 통해 선공개곡 ‘Pretty Please’의 퍼포먼스를 대거 선보이며 글로벌 팬심을 새롭게 가다듬고 있다. 

사진=KBS, MBC, SBS, 유튜브 캡처
사진=KBS, MBC, SBS, 유튜브 캡처

‘Pretty Please’ 퍼포먼스는 사랑스럽고 감성적인 신곡 분위기를 배경으로 한 러블리 에너지감의 군무들로 구성돼있다. 하늘을 향해 양팔을 뻗는 동작, 두 명씩 짝을 지어 서로 다정히 손을 맞잡는 파트, 멤버들이 모여 꽃과 하트 모양을 만드는 부분 등 포인트 동작과 함께 펼쳐지는 멤버들의 러블리 비주얼케미는 글로벌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러한 하츠투하츠의 퍼포먼스는 포켓몬스터(이하 포켓몬) 시리즈의 신작 ‘Pokémon LEGENDS Z-A’(포켓몬 레전즈 제트에이)와 컬래버와 함께 빛을 발하고 있다. 특히 최근 일련의 음악방송에서 비친 이들의 무대에서는 색색의 꽃들로 꾸민 아름다운 정원을 연상케 하는 무대 세트를 배경으로 포켓몬을 대표하는 피카츄, 치코리타, 뚜꾸리, 리아코와 함께 퍼포먼스를 펼치는 하츠투하츠의 모습이 비쳐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하츠투하츠는 포켓몬을 더한 ‘Pretty Please’(프리티 플리즈) 퍼포먼스로 새로운 화제를 모으며,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오는 10월 20일 첫 미니앨범 ‘FOCUS’로 전격 컴백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