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르세라핌(LE SSERAFIM)이 오는 10월24일 첫 싱글발표와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29일 쏘스뮤직 측은 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르세라핌 첫 싱글 ‘SPAGHETTI’ 타임테이블 영상을 공개, 10월24일 컴백을 확정 발표했다.
르세라핌의 컴백은 지난 3월 미니 5집 ‘HOT’ 이후 7개월만의 일이다. 이들의 새 앨범 ‘SPAGHETTI’는 2022년 5월 데뷔 이래 처음 발표되는 싱글앨범이다.
특히 'FEARLESS', 'ANTIFRAGILE', 'UNFORGIVEN', 'EASY', 'CRAZY', 'HOT' 등의 타이틀명과 함께 거침없이 당당한 마음을 표현해왔던 기존과 달리 특정한 음식명칭을 타이틀로 활용한 바가 눈길을 끈다.
이는 식당주문표처럼 표기된 애니메이션 타입의 타임테이블과 함께, ‘휘감기는 스파게티처럼 벗어날 수 없는 매력’이라는 문구로 표현된 르세라핌의 색다른 매력변신을 가늠케 한다.
르세라핌은 오는 10월 9일 ‘EAT IT UP!’이라는 콘텐츠를 시작으로 다양한 티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가운데 ‘CHEEKY NEON PEPPER’, ‘KNOCKING BASIL’, ‘WEIRD GARLIC’ 등 식재료 이름을 딴 독특한 제목의 콘텐츠가 어떠한 모습으로 비쳐질지 주목된다.
한편 르세라핌은 최근 첫 월드투어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으로 18개 지역에서 총 27회 공연을 펼치며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